본문 바로가기

●건강식 Story/▷주스

두손애약초 노니주스 효능과 복용법

목차

    반응형

    희 집에 딸이 아토피가 심해서 매일 고생입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베트남으로 출장 간김에 노니가 아토피에 좋다고하여 노니오일을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대략 두달정도 사용했는데 아토피가 눈에 띄일정도로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니주스도 먹여볼겸 검색을하다가 믿을만한곳을 찾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로 두손애약초란 사이트인데요. 이곳은 노니 뿐만이아니라 정말 많은 제품의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종합사이트 입니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농업법인 주식회사라 믿음이 생겼고, 제가 즐겨 마시는 히비스커스차도 있고, 그 외에 여러종류의 차들이 많이 있어서 한번에 구매가 가능하여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두손애약초 노니주스 효능 10가지


    대성 상록수 식물인 노니의 열매에서 유래된 노니 주스는 여러분들의 건강에 놀라운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인도 뽕나무로 널리 알려진 노니 열매는 동남아시아와 남아시아, 태평양 제도에서 자생합니다. 이 열매는 옛날부터 면역력을 높이고 해독에 도움을 주는 약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노니 열매에는 항산화제, 비타민C, 비타민B3, 비타민A, 철분이 풍부합니다. 이 주스는 건강에 아주 좋기때문에 마법의 음료라고도 불리웁니다.




    1. 통풍 위험을 낮춥니다.


    관절에 요산 결정이 쌓이면서 생기는 통풍은 관절통을 일으키는 관절염의 일종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니 주스가 혈액 속의 요산을 감소시켜 통풍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2.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항산화제의 강자인 노니 주스는 매일 피부에 바르면 훌륭한 보습제 역할을 합니다. 다시 젊었을때의 피부로 돌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열심히 피부에 바르시기 바랍니다.




    3. 관절염에 좋습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그런 분들은 매일 주스를 섭취하시면 관절염 통증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진통제 효과도 있어서 관절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노화 방지


    비타민C와 셀레늄으로 가득 찬 노니 주스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억제해 피부의 노화를 방지합니다.




    5. 암을 예방합니다.


    노니 주스는 종양 퇴치 및 면역 특성이 있습니다. 미국 국립 암 연구소는 유방암 치료와 예방을 위해 연구비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6. 스트레스 감소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의 인지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줍니다.




    7. 면역력을 높입니다.


    항균, 항풍, 항염증, 항히스타민 성분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면역력을 높이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8. 해열작용


    항바이러스 성질은 감기나, 기침, 열, 그리고 몸의 통증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 바이러스로 불안해 하시는 분들은 오늘부터라도 노니 주스를 드시길 권합니다.




    9. 두피 치료


    면역 체계를 강화 시키는것과 같은 항균 성질은 두피 자극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성 탈모가 있으신분들 어서 드시길 바랍니다.




    10. 심장 건강


    동맥의 혈류를 개선함으로서 심장건강을 보호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 심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합니다. 매일 노니 주스를 섭취한 사람은 LDL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와 DHL (좋은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를 보입니다.



    두손애약초 노니주스 복용법!





    인의 경우에는 1일 1~2회 30~50ml씩 섭취 하시길 바랍니다. 원액 그대로 드시거나, 그냥 드시기 힘드신 분들께서는 물에 희석하여 드시면 좀 괜찮습니다. 단, 섭취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주시고 식전 또는 공복에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두손애약초에서 구매하시면 50ml 계량컵을 증정하여 좀더 정확히 일정한 양을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