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 Story/▷차

아토피에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목차

    반응형

    아토피에 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시 주변에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없으신가요? 전 우리 아이가 아직 아토피까지는 아니지만, 매일 몸이 간지러워 긁다가 피나고 상처가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도움이 될수있는게 뭘까? 찾아보다보니, 어성초와 그라비올라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둘중에 뭐가 더 좋을까 고만하다, 그라비올라를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어성초도 한번 써보고 포스팅 할께요. 그럼 지금부터 그라비올라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라비올라의 역사

    라비올라 복용법을 알아보기전에 우선 역사를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말로는 가시여지 라고도 불리우는 그라비올라는 따뜻하고 습한 열대지방인 아메리카 아메리카가 원산지랍니다. 그리고 과일이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TV에서 하도 잎파리만 봐서 그냥 식물인줄 알았는데 과일이더라구요. 그리바올라를 먹어본적은 없지만, 인터넷을 뒤져보니 망고나 파인애플의 맛과 비슷한데 무척 시다고 하네요. 함 먹어보고 싶네요^^













    그라비올라 복용법










    금부터 그라비올라 복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선 그라비올라 잎을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파는곳이 엄청 많습니다. 그 중에서 사람들 리뷰가 좋은곳을 찾아서 구매해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대형마트에도 파는지는 잘모르겠어서 전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로 우려서 드실경우 보통 그라비올라 잎 10장도(10g)을 넣고 약한불에 30분정도 끓어서 물대신 드시면 되는데요. 채널A 대동여지도에 방송 출연하신 주인공은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고 4장정도 넣어 좀 연하게 끓여서 드신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것도 많고 진하게 먹는거는 개인적으로 전 비추라 저도 연하게 마셔볼려고 해요^^



















    라비올라 복용법 중 가장 간편하게 물대신 마시는 방법이 좋은데요. 만드는법도 쉬워 누구나 쉽게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냄비에 물 2L정도 넣고 끓여준다음, 10장 정도의 그라비올라 잎을 넣어서 약한불에 30분정도 우려 드시면 됩니다. 좀 연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그라비올라 잎 수를 줄여주시면 되요.



















    인공의 아이들이 아토피가 있어서 그라비올라 끓인물을 특별하게 사용했는데요. 두가지 방법중 첫번째는 바로 아이들이 아토피로 인해 가려워할때 미스트 대용으로 수시로 뿌려주었다네요. 그랬더니 아토피가 몰라보게 개선되고 현재는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해요. 요즘 병원에 가보면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고생하시는 분들은 그라비올라 미스트 한번 써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라비올라 미스트를 외출시에도 항상 가지고 다니며 가려울 때마다 수시로 뿌리고 손으로 톡톡쳐 흡수시켜 주니 아토피가 많이 완화 된다네요. 위에 사진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아이 피부가 아토피 환자처럼 보이진 않네요. 정말 효과가 있는거 같은데 이 좋은걸 왜 이제 알았지? 수시로 뿌려줘야 하니 귀찮을 수도 있지만, 힘들어하는 아이를 위해 그정도는 감수해요.



















    라비올라 끓인물 특별한 사용법 두번째는 아이들을 목욕시킬때 끓인물을 함께 넣어 목욕시키는게 비법이랍니다. 이렇게 목욕할때 사용했더니 주인공의 아이들은 너무 간지러워 피부를 긁으면서 생겼던 빨갛고 피나는 증상이 없어졌답니다.  그리고 현재는 긁는 횟수도 많이 줄어 피부가 촉촉하고 반들반들 윤기가 난다네요.  보습제가 따로 필요 없겠네요.










    그라비올라 효능

    금까지 그라비올라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라비올라의 효능 및 주의점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그라비올라는 성질이 차기때문에 기운을 아래로 끌어내리는 작용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혈압이 있으신분이나, 임산부절대 드시면 안되고요, 강력한 향균작용이 있어서 장기간 복용하시는 분들은 유산균을 함께 섭취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제 아토피에 좋은 그라비올라 복용법 및 효능에 대해 아시겠죠? 차후에는 저희 아이한테 직접 써보고 솔직 리뷰 함 써볼께요. 아토피 때문에 맘고생 많으신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대동여지도에서 방송한 동영상 첨부하였으니, 한번 보시길 추천 드려요^^







    출처:네이버TV 캐스트 / 채널A 대동여지도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