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재료 Story/▷씨앗류

혈당관리 모링가씨앗으로 다이어트까지

목차

    반응형



    늘 알려드릴 정보는 당뇨병환자나 혈당수치가 좀 높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혈관에 지방이 축적되면 혈액이 점도가 높아지면서 끈끈해지면 나중에 심각한 심혈관 질병들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혈관 및 혈당을 반드시 관리해야 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링가씨앗을 소개할께요.




    혈관관리?


    만인 분들은 당뇨의 위험에 쉽게 노출되는데요. 왜냐하면 비만인분들의 특성이 대부분 고지방 위주의 식습관으로 섭취하시고, 운동을 통해 지방을 충분히 연소를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러다보니 당뇨외에도 고지혈증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져 혈관위험도가 높습니다.










    러기 때문에 혈관속 지방을 줄이기 위해 혈관 다이어트가 필요한데요. 혈관 다이어트에 좋은방법은 제일먼저 규칙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셔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을 통해 몸속 지방들을 연소시키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혈관다이어트 두번째는 오늘 소개해 드릴 모링가 씨앗을 드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모링가씨앗 효능?


    사실 모링가씨앗을 처음 들어봤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들어보실텐데요. 모링가 씨앗은 인도가 원산지인데 예로부터 모링가씨앗의 좋은 효능들을 알고 많이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아마씨나, 대마씨와 같은 씨앗들은 생명력이 강해 대부분 몸에 좋은 효능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리나라는 모링가씨앗이 아직 생소하지만, 이미 여러나라에서 기적의 식물로 불리우며 남녀노소 즐겨 먹는 씨앗중 하나인 모링가씨앗은 영양보충이나 면역력 개선에 엄청 좋은 씨앗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도의 동의보감이라 불리우는 아유르베다에는 옛날부터 모링가씨앗을 효능을 알고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링가씨앗의 성분을 살펴보면 고혈압 수치를 조절하는데 필요한 영양소인 칼륨이 우유의 63배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륨은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에 반드시 먹어야하는데 모링가씨앗 하나로 칼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철분이나 비타민A, 단백질도 많이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건강한 씨앗이라 할수 있습니다.




    모링가씨앗효능 정말 좋네.


    초로 인도를 통일한 마우리아 왕조는 전쟁에 앞선 군사들에게 모링가를 먹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러방면으로 좋은 효능들 때문에 먹였다고 생각되는데요. 혈당관리가 되면서 실제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모링가씨앗으로 여러분들의 건강을 챙길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링가씨앗 드시고 건강해 지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천기누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

    '●식재료 Story > ▷씨앗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구씨효능 그리고 부작용  (0) 2016.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