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기타

셀프두피관리 레몬으로 탈모 예방법 공개

목차

    반응형


    늘 알려드릴 정보는 고가의 탈모예방 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적은 돈으로 집에서 셀프두피관리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점점 탈모관리 시장이 커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탈모에 관심이 많은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검증되지 않은 용품들로 인해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그래서 부작용 없이 레몬으로 탈모를 예방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준비물 및 만들기







    서 말씀드렸듯이 오늘의 탈모예방의 주인공은 바로 레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산성을 띄는 레몬은 세균을 제거하고, 두피에 있는 각질 제거에도 탈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솜과 나무젓가락만 있으면 준비는 끝나는데요. 모든 재료가 준비가 되었으면 두피관리액? 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피관리액을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레몬즙과 물을 1대 1로 섞어만 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두피관리액을 화장솜에 뭍여 두피를 마사지 해주시면 탈모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그냥 화장솜으로 마사지하면 골고루 구석구석 마사지 하기가 어려워 나무젓가락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만드는 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화장솜을 미리 물에 적신후에 물기를 꽉 짜냅니다.







    2. 적셔진 화장솜에 나무젓가락을 사선으로 놓습니다.







    3. 윈부분을 접은후에 돌돌 말아주면 두피마사지를 할수있는 도구 완성!







    렇게 만들어진 나무젓가락 끝에 있는 솜을 미리 만들어 두웠던 두피관리액을 적셔 두피 전체를 골고루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너무 쌔게 마사지를 하시면 혹시나 나무젓가락에 의해 두피가 상처가 날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두피가 손상되면 오히려 탈모예방하기 어려우니 주의하세요!





    일 하루에 한두번씩 마사지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퇴근후에 자기전에 한번 마사지를 해줍니다. 아직 몇일밖에 안되어서 눈에 띄는 효과는 없는데요. 꾸준히 하고 효과를 보면 다시 포스팅 할께요. 그런데 이 마사지의 장점은 두피에 있는 세균 및 각질을 제거하는것만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니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탈모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는 현재 점점 가늘어지는 모발로 인해 탈모가 진행중입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있는 여러 탈모관련 용품들을 써봤지만 아직까지 효과를 본 제품이 없네요. 그래도 오늘 포스팅한 레몬으로 셀프두피관리법은 그리 큰돈을 들이지 않고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 않아 꾸준히 두피관리를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꾸준히 관리하면 탈모예방에 반드시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출처]

    ◎네이버TV캐스트

    ◎TV조선 산림9단의 만물상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