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다리

종아리 살빼기 3분 테이핑 마사지법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주제는 종아리 살빼기 입니다. 남자분들이야 반바지 입지 않은이상 노출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 크게 문제가 없지만, 여성분들은 치마를 많이 입으시니까 종아리가 중요한데요. 종아리를 비롯한 하체가 이쁘신분들은 더욱더 치마를 자주 입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종아리에 살이 많거나 알이 있으시 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세요.










    종아리 살빼기? 종아리 알빼기?





    선 종아리에 알이 생기는 원인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종아리가 움직이게 되면 단단해지면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알이 생기게 됩니다. 만약 종아리 알이 있는상태에서 별다른 조치없이 풀어주지 않고 계속하여 움직이게 되면 처음에는 작았던 알이 점점 커지게 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알을 없애주어야 합니다.








    대로 종아리를 부르럽게 만든 상태에서 움직이게 되면 부드러운 상태가 되고, 자연스레 종아리 살빼기가 되는 겁니다. 그 상태로 오랫동안 지속하게 되면 알이 빠지게 되면서 여러분들께서 꿈에 그리시던 이쁜 각선미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반드시 알을 없애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리에는 비복근이라는 근육이 있는데요. 이 비복근을 중심으로 위에서 아래로 밀어주듯이 마사지를 하시면 됩니다. 비복근은 면적이 크기때문에 마사지 하실때 넒은 면을 이용하여 마사지 하셔야 하는데요. 여기서는 손등을 이용하여 종아리 가운데를 근육방향으로 3분동안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아리 살빼기의 핵심포인트는 혼자하실때는 콜라병이나 밀대등을 이용해서 마사지 해주시면 되고, 꼭 너무 힘을주어 마사지 하지 마시고, 지그시 압력을 가하되  일정한 압력으로 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이 내용을 기억하셔서 마사지 하실때 지켜주시고 처음에는 좀 아플수도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방법을 준수하셔서 3분동안 마사지 하셨다면, 아직 마사지 하지 않은 종아리에 비해 근육이 훨씬 말랑거리는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역시 같은 방법으로 다른쪽 종아리 역시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한쪽만 마사지하고 다른 한쪽은 마사지 안하시고, 한두번은 상관없지만, 계속 그러시면 종아리 짝짝되요.







    종아리 살빼기 3분 테이핑법





    3분마사지를 열심히 하신다음 테이핑을 해주셔서 더욱 빠르게 종아리 살빼기를 하실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데로 비복근을 중심으로 양쪽에 테이핑 해주시면 됩니다. 테이프는 인터넷에 스포츠테이핑, 근육테이프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정말 많은 종류의 테이프들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테이프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고로 여기서는 25cm 길이의 테이프를 양쪽으로 부착하시면 되는데요. 발 뒤꿈치 부근의 아킬레스건을 중심으로 부착하시고 테이프가 신축성이 있어서 늘어나는데, 살짝 늘리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테이프 두개를 갈라지게 부착함으로써 비복근 운동을 도와 날씬한 종아리를 가지실수 있게 도와줍니다.







    끝으로...





    아리 살빼기 마사지법은 처음에 혼자하기 힘드시면 애인이나, 남편분들께 마사지 해달라고 하시고요.점점 혼자 익숙해 지시게 되면 매일 하시는게 빠른 시일안에 종아리 알을 빼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시게 되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종아리를 가지실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매일 마사지 하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채널A나는몸신이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

    '●다이어트 Story > ▷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아리살빼기운동 종아리펌프 테라피  (0) 2016.11.28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0) 2016.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