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기타

목주름관리법 보톡스마사지 3탄 귀마사지

목차

    반응형


    늘은 주름관리할수 있는 보톡스마사지 1,2탄에 이어 마지막 3탄 귀마사지를 알려드릴께요. 귀마사지를 통해 목주름을 없앨수 있는데요. 귀 주변에는 림프선들이 많이 모여있어 노페물 배출에도 도움이 되고 얼굴 부기도 감소되어 지속적으로 마사지를 하시면 얼굴이 축소되는 효과도 얻을수 있습니다. 









    귀마사지 방법!


    1. 검지와 중지로 귀 전체를 비벼줍니다. 그리고 귀앞에 움푹 들어간 세 지점을 마사지 해줍니다.








    2. 귀 두 움푹 들어가 지점을 눌러 쇄골로 내려와 겨드랑이 쪽으로 빼줍니다.








    뒷부분부터 목아래까지 노폐물을 배출하는 림프가 많이 모여있는데요. 아무래도 림프들을 마사지해주면 림프순환이 원활해지면서 여러가지 몸에 좋은 효능들이 나타납니다. 특히 세균과 같은 이물질 및 종양등을 방어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며 피부 트러블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귀마사지를 하면...


    그림과 같이 귀를 마사지 하게 되면 각각의 위치에따라 머리나, 척추, 생식기쪽에 좋은데요. 특히 두통이 있을때는 귓볼을 마사지하게되면 두통의 통증이 완화되어 급할때 바로 유용하게 써먹을수 있는 방법이니까 기억해 두셨다가 두통이 생겼을때 한번 귓볼을 마사지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껍니다.











    한, 귀마사지를 하게되면 앞서 말씀드린 림프순환으로 인한 효능 외에도 추가적인 효능이 있는데요. 한방에서는 귀에 있는 이문, 청궁,청회를 마사지 하시게 되면 난청이라던지, 편두통이나 불면증에 도움이 되며, 여성분들에게 중요할수 있는 기미 잡티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막으로 귀 뒤쪽에 있는 예풍혈을 마사지하여 자극을 주게되면 풍예방에 효과적이라, 아직 자신이 젊다고 방치하시지 마시고, 생각날때마다 가끔씩 1~2분정도 마사지 하시면 나이가 더 들어 늙었을때 분명 큰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건강은 늙어서는 치료가 힘드니, 젊었을때 예방하는것이 최고입니다.






    귀마사지 간단하죠?


    금까지 목주름을 없앨수 있는 귀 마사지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1탄 머리마사지, 2탄 눈마사지와 마찬가지로 동안을 유지시키는 비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 세가지 마사지를 매일 꾸준히 5분내외로 하시게되면 바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몇년뒤에 친구분들과 비교해보면 동안인걸 느끼실수 있을껍니다. 1탄, 2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놓고 귀마사지 영상 올려드릴테니 잘 보시고 꾸준히 따라하세요.






    ●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2탄 눈마사지

    ● 나잇살빼기 기초대사량 늘리기부터

    ●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 아토피에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엄지의제왕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