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기타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2탄 눈마사지

목차

    반응형


    ●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 나잇살빼기 기초대사량 늘리기부터

    ● 골반교정자세 가장좋은 방법 4가지

    ●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늘은 어제에 이어 얼굴살처짐 방지 보톡스마사지 2탄으로 눈가의 주름을 없앨수 있는 눈마사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 모니터화면이나, 스마트폰들을 많이 보게되면 눈에 피로가 오며 침침해지면서 심할경우 시력이 나빠질수 있는데요. 주름외에도 추가적인 부가효과도 있으니 잘보고 따라하세요. 









    눈마사지 방법!


    1. 눈썹 아래 움푹 들어간곳을 눈썹 앞머리에서 바깥쪽으로 밀어줍니다.







    2. 눈 아래 뼈도 마찬가지로 안에서 바깥으로 누르면서 밉니다.







    마사지를 하실때는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맨얼굴에는 눈마사지를 하시면 역효과가 날수도 있으니, 반드시 세수나, 샤워할때, 아니면 로션을 바를때 눈마사지를 하셔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직접해보니 비누칠하여 세수할때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중요한것은 뭐라도 바른상태로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눈마사지효과





    구가 들어가는 공간을 안와라고 하는데요 안와 주변을 자극하게되면 눈에 혈액 및 영양 공급이 원활해지면서 침침하던 눈이 맑아지고 눈꼬리 처짐도 예방할수가 있습니다. 매일 세수할때 1~2분정도 마사지하는 것만으로도 눈도 좋아지고 눈가 주름도 잡아줄수 있으니, 일석이조 입니다.









     

    한 눈썹앞부분을 찬죽혈이라 부르고 눈 끝부분을 태양혈이라고 부르는데 이곳을 마사지 하게되면 눈가주름뿐만 아니라, 이마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전시간에 머리마사지로 이마주름을 잡을수 있었는데 눈마사지로 효과가 더욱 배가되니 두가지 마사지법을 같이 진행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주름때문만이 아니라, 컴퓨터화면이나 스마트폰화면을 너무 오랫동안 보고있으면 눈이 침침해지는데 이럴때 잠깐 시간내서 세수하시면서 눈마사지 하시게되면 눈의 피로감도 해소가 된다고하니, 기억해두셨다가 눈이 침침할때 한번씩 하셔서 건강한 눈을 유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눈마사지 동영상 링크걸어놀테니 참고하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엄지의제왕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