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기타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주제는 중장년들의 가장 큰 고민이라고도 할수있는 주름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노화가 진행됨에따라 자연스레 나이만큼 주름도 함께 늘어가는데요. 자신의 모습이 점점 늙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름을 없애고 동안유지를 할수있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얼굴살처짐? 마사지효과?


    굴살처짐을 예방할수있는 보톡스마사지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살처짐. 즉, 주름의 발생원인부터 살펴보면, 주름은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되는데요. 먼저 피부세포의 노화나, 피부건조, 그리고 햇빛에 많이 노출하게 되면 피부의 변성으로 인한 주름발생, 그리고 중력으로 인한 살처짐등을 꼽을수 있습니다.





    늘 제가 알려드릴 마사지법은 총3단계중 1단계인 두피마사지로인해 얼굴 전체의 주름을 예방할수 있는 방법인데요. 3단계까지 매일 따라하시면 머리에서 제일 가까운 이마부터 시작해서 눈,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주름까지 주름을 예방하여 젊고 동안으로 사실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보톡스마사지법을 알려드릴께요.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마주름에 효과적인 머리마사지법은 다른 도구가 전혀 필요없이 양손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혼자 마사지를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간단해서 과연 이런 마사지로 이마주름이 없어질까? 생각하실정도로 너무 쉽습니다. 또한 주름외에 부수적인 효과도 있으니 잘보시고 따라하세요.





    1. 이마 라인부터 시작해서 정수리까지 손으로 빗질하듯 밀면서 마사지 합니다.








    2. 정수리부분을 열손가락을 모두 이용해서 5초식 10회정도 꾹꾹 눌러줍니다.











    리가 살짝 아플정도로 약 1분간 머리 마사지를 하시면 되는데요. 주름 개선효과외에 머리가 맑아지고, 머리의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두통이 있으신분들게도 정말 좋은 마사지법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탈모에도 약간의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혹시 모르니 탈모이신분들도 꾸준이 따라하세요.








    리가 흔히 알고있는 마사지가 끝나는 부분은 정수리인데요. 한의학에서는 정수리에 백회혈이라는 혈자리가 있다고 합니다. 이 백회열은 기와 혈이 100가지나 모여있다고 해서 백회혈이라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우리몸에 중요한 혈자리라 이 부분을 마사지 해주시면  신체에 여러효과가 나타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동안비결


    끔 TV에 나오는 동안인 사람들을 보면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 자신만의 동안비법이 있던데요. 그중에 마사지를 하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얼굴살처짐 방지 머리마사지도 그중에 한가지 입니다. 분명 효과를 보신분들이 있으시기에 매일 꾸준히 따라하시면 주름도 개선되고 혈액순환으로 인해 건강해질거라 생각합니다.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엄지의제왕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