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다리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목차

    반응형


    2016/09/25 - [●다이어트 Story/▷전신] -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2016/09/30 - [●다이어트 Story/▷전신] -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2016/10/01 - [●다이어트 Story/▷허벅지] -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마뱀운동법



    운동으로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늘은 다리가 짧아보이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준비했는데요. 이 운동을 통해 무려 3cm나 다리가 길어보이는 착시하체운동법 입니다. 물론 이 운동을 따라하시게 되면 다리뿐만이 아니라 허벅지 바깥 근육도 단련이 되고, 힙업효과, 그리고 유산소와 체지방까지 연소되는 운동이기 때문에 일석삼조라 말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다리길어지는방법?




    리가 길어보이게끔 하는 착시하체운동법 이지만, 앞서 말씀드린데로 이 운동으로 하체 비만이신 분들께 정말 좋은 운동입니다. 특히나, 허벅지 바깥근육이 자극이 되면서 섹시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어줄수 있는데요. 요즘 여성분들을 보면 앉아서 근무를 많이 하시기 때문에 하체 비만이신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분들은 오늘부터 한번 해보세요.











    서 설명드린 이 운동법은 오리 스쿼트 운동인데요. 하체 운동에 최고인거 같아요. 매일 1세트에 20회씩 5세트를 하니까 총 100번을 하게되면 처음 하시는분들은 자주 쓰지않는 근육을 많이 자극되기 때문에 다음날 걸어다니실때 약간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저도 한번 해봤는데 허벅지가 많이 땡기더라구요. 









    ◈ 다리길어지는방법 STEP 1 오리스쿼트 





    1. 다리를 골반 너비만큼 벌린 후 엉덩이를 무릎 높이까지 내립니다. (스쿼트 자세)











    2. 왼발, 오른발을 번갈아가면서 제자리 걸음을 반복하여 줍니다.











    TIP : 이 동작을 하실때 주의 하실점은 가슴을 펴고 척추 기립근에 힘을 주셔야 합니다.



    접 오리스쿼트 동작을 따라하면서 군대에서 오리걸음을 하던 생각이 났습니다. 오리걸음으로 연병장을 돌때는 간부가 어찌나 싫던지 절로 욕이나올정도 였는데... 제대후에는 오리걸음을 할일이 거의 없다보니 역시나 허벅지가 비명을 질러대더라구요. 남자분들께서는 그 고통을 다들 이해하시리라 생각되는 운동법이었습니다.






    번째 동작은 약간 업그레이드된 동작인데 바로 스쿼트 킥이라는 동작입니다. 오리스쿼트 동작에서 약간 변형된 동작인데. 기본 자세는 오리스쿼트와 동일하고 앉았다 일어나면서 오른발과 왼발을 킥하는 동작이 추가 되었습니다. 앞서배운동작보다 약간 더 힘들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변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 다리길어지는방법 STEP 2 스쿼트 킥





    1. 오리스쿼트 자세처럼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무릎을 굽힙니다. (와이트 스쿼트 자세)











    2. 무릎을 굽힌채 일어서면서 오른쪽 발차기를 합니다.











    3. 반대편인 왼쪽 무릎을 굽힌채 일어나면서 왼발로 발차기를 합니다.











    TIP : 발을 차는 반대쪽 발에 중심을 둔 후, 발차기를 합니다.



    쿼트 퀵 운동법은 매일 1세트에 10회씩 3세트를 하시면 됩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발차기를 하지 않는쪽 다리에 무게 중심을 잘 잡지 않으면 균형을 잃어 넘어지실 수 도 있습니다.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집중하셔야 운동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다리길어지는방법 어때요?


    글을 보시고 한번 해보셨나요? 보기에는 별거 아닌거 같아보여도, 오리스쿼트 5세트, 스쿼트킥 3세트 매일 하시면 효과를 안보실래야 안보실수 없을거 같아요. 물론 유산소 운동 효과로 체지방도 분명 분해될거고, 힙업도 다른 운동을 하지 않으셔도 충분할 정도라 말씀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하체 비만이신분들 오늘부터 저와 함께 운동해보시는건 어때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온스타일 더바디쑈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