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Story/▷기타

CARESENSE N 혈당측정기

목차

    반응형

    녕하세요! 요즘 무시무시한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많이 불안들 하시죠? 신체 건강하신 분들보다 질병이 있으신 분들이 사망률이 높은거 같던데,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 있으신분들은 더욱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뇨를 측정할 수 있는 개인용 혈당 측정기 CARESENSE N을 소개할까 합니다.





    선 케어센스 N은 혈당측정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아이센스란 회사에서 생산하였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몰라도 측정이나 계측을 하는 제품들은 아무래도 저가형 중국산보다는 국산 제품이 훨씬 정확하기 때문에 가격이 좀더 비싸더라도 국산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중국산은 제대로된 검교정도 안받고 출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렇다고 케어센스 N이 가격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싼편도 아닙니다. 총 8가지 시리즈가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 N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가격을 들으시면 놀라실지도 몰라요. 제품을 구매할수있는 케어센스몰에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알겠지만, 50%할인하여 3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무 싸서 제품에 신뢰가 안가신다면 다른제품들도 한번 살펴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고가의 제품들은 여러기능들이 추가되어서 비싸지만 CARESENSE N은 단순히 혈당만을 측정하여 data 관리할수 있는 최소한의 기능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혈당측정은 현재 내 당수치가 얼만지 알아보기 위함이잖아요?






    제품구성






    품 구성은 메인 측정기와 채혈기 그리고 혈당측정검사지, 채혈침, 휴대용 가방외 기타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측정하기 위한 최소한 갖출껀 다 갖췄다고 할수 있습니다. 더이상 뭐가 필요하나요? 좋은 기능들이 추가되면 그 기능을 전부 사용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까요?






    CARESENSE N 장점?


    측정기의 장점은 적은 혈액량으로 빠른 시간안에 측정이 가능합니다. 약 5초 정도면 혈당수치가 측정이 가능한데 사실 이러한 부분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거의 동일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혈당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전용 USB케이블을 통해서 온라인상에 data를 직접입력하여 기록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라인 혈당관리를 하게되면 평소 측정된 data의 평균값이나 표준 편차값을 이용하여 혈당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는지 눈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식사관리나, 운동관리, 처방약제입력, 혈압관리등의 메뉴를 별도로 입력하여 혈당 변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을 분석하여 좀더 정확한 혈당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data를 엑셀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제품사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