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 Story/▷기타

체지방분해에 좋은 흑초콩가루로 쉽게살빼기

목차

    반응형


    늘 알려드릴 정보는 체지방분해에 도움되는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흑초콩가루 인데요. 처음 이름그대로 흑초와 콩가루로 만든 식품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이걸 드시면 체지방을 분해하는것은 물론 체지방의 축적을 막아주는 효능도 있으니, 다이어트가 필요하신분들은 주의깊게 봐주세요.









    흑초콩가루 만들기


    1. 준비된 검은콩을 수분이 빠져나가도록 팬에 볶아줍니다.







    2. 볶은 콩은 겹치지 않도록 넓게 펴서 열기가 사라지도록 충분히 식혀줍니다.







    3. 소독한 유리병에 충분히 식힌 콩을 담아줍니다.







    4. 유리병에 흑초를 붓습니다. 이때 흑초:콩의 비율을 2:1로 넣고 수분을 완전히 흡수할때까지 불려줍니다.







    5. 흑초에 불어난 콩은 겹치지 않도록 쟁반에 넓게 펴준후 통풍이 잘되고 햇볕이 잘드는 곳에 말려줍니다.







    6. 식초를 붓고 말려주는 과정을 3~5회정도 반복한다음 분쇄기로 갈아줍니다.






    흑초콩가루 효능


    리몸에 좋다고 알려진 흑초를 콩가루로 만들어 드실때 효능은 체지방의 분해를 도와줍니다. 살이 많이 찌신분들은 대부분 몸에 체지방이 많아 비대해져 보이는데요. 이런 체지방을 운동을 통해 분해하지 않으면 계속 축적됩니다. 이렇게 축적된 체지방은 살이 불어나는것만 아니라 건강에도 아주 안좋아서 반드시 분해 해줘야 합니다.





    한 흑초콩가루를 드시면 체지방 분해뿐만 아니라 체지방이 늘어나지 않도록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 몸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지방을 분해하고 앞으로 늘어나는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니 일석이조라 할수 있습니다. 운동과 병행하시면 쉽게살빼기가 가능합니다.







    뿐만이 아니라 흑초콩가루에는 아미노산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같은 영양성분들이 대량 함유되어있어, 우리 몸의 건강에 아주 도움이 되는 식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바쁜현대인들 영양분이 부족하다고 비타민이나 각종 영양제를 드시는데, 그런것들보단 식품으로 섭취하시는게 훨씬 좋은건 다들 아시죠?




    체지방분해 어렵지 않아요.


    금까지 체지방을 분해하는 흑초콩가루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어떤가요? 물론 흑초콩가루만 너무 믿고 운동을 안하시면 안됩니다. 운동과 병행하여야 빠른 다이어트가 가능하고, 또한 요요현상을 억제할수가 있습니다. 부작용없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흑초콩가루로 쉽게 살빼보세요. 아래는 도움이 될만한 운동법 링크공유 할께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천기누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