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허벅지

하체살 빼기 좋은 운동법 공개

목차

    반응형

    다이어트 ▷뱃살 - 쳐진뱃살 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 ▷팔 -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다이어트 ▷다리 -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주제는 하체살 관련 포스팅 입니다. 바지를 입으면 종아리쪽은 헐렁한데 허벅지에 살이 많아서 꽉 쨍기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러면 옷을 입어도 안이쁘고 활동하기 불편하기도 한데요. 그냥 굶어서는 하체살이 잘 안빠집니다. 반드시 운동을 통해서 살을 빼야하는데요. 그 이유는 차차 알려드릴께요.









    어떻게 하체살을 빼지?


    기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굶어서 살을 빼는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되면 건강을 해치기 쉽고 반드시 요요현상이 오게 됩니다. 그래서 적당한 운동을 통해 살을 빼야 기타 부작용이 적으면서 살을 뺄수도 있고, 또한 건강한 신체를 만드셔서 여러 질병으로부터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런데 살빼야 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뱃살걱정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뱃살보다는 허벅지쪽 단련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하체를 단련시키면 우리나라 주요 사망원인중에 높은 수위를 가진 심장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에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렇다고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체운동을 하게되면 허리나 척추쪽에 무리가 생겨 건강을 해칠수도 있습니다. 모든 운동법이 그렇듯이 자세가 중요한데요. 오늘 알려드릴 사람틀 운동법은 TV를 보시면서 쉽게 허벅지 운동을 할 수 있는 사람틀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드라마 좋아하는 주부님들 관심있게 봐주세요.




    사람틀 운동법


    1. TV를 보시면서 운동을 하시려면 TV가 잘 보이는 위치의 벽에 등을 기대고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섭니다.







    2. 등을 벽에서 댄 상태로 앉았다 일어서기를 반복합니다.







    3. 어느정도 허벅지가 단련되어 익숙해지면 앉은채로 멈춰서 10분정도 유지합니다.







    말 쉽죠? 그냥 벽에 기대어 앉았다 일어났다만 하면되니까요. 그런데 처음하시게 되면 허벅지 근육이 약해서 나중에는 부들부들 떨리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듯이 너무 첨부터 무리하지 마시고 초반에는 적당히 운동하시는것이 현명합니다.





    느정도 자세가 잡히게되면 10분동안 앉아 있어도 그리 힘든것을 모르시게 될거에요. 그럴때는 벽에서 등을 땐 상태에서 앉았다 일어나는걸 반복하시면 허벅지 근육에 더욱 힘이 들어가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하루에 20~30분 정도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하체살 빼기 힘들다...


    람틀 운동법은 허벅지 단련에는 최고있는데요. 이와 비슷하고 변형된 운동법을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그러나 그런 운동법들은 처음하시기에는 너무 힘드실수도 있으니. 사람틀 운동으로 단련좀 되신다음 하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허벅지 살 찌는것은 순간이지만, 빼는것은 너무 힘드니 꾸준히 관리하셔서 건강 하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