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뱃살

뱃살빼는법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목차

    반응형


    뱃살빼는법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에 배웠던 2탄 한발 스쿼트 동작 기억나시나요? 오늘은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운동법으로 뱃살빼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체 및 허벅지살도 동시에 뺄수있으니까 일석이조인 운동법인데요.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살중에 하나인 팔뚝 안쪽살도 같이 빼니까 일석삼조인 운동법이라 할수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깡충깡충 권투동작 운동법에대해 설명드릴께요.










    깡충깡충권투동작










    진보시면 모습이 좀 웃길수도 있는데요. 웃긴만큼 효과빠른 운동법이니 잘 따라하세요.  


    1. 먼저 기마자세에서 무릎을 살짝 굽혀줍니다. 










    2. 주먹을 쥐고 권투하듯이 어깨높이로 팔을 뻗습니다.










    3. 팔은 권투동작을 유지하면서 다리는 오른발 왼발 번갈아 가면서 제자리 뛰기를 합니다.










    4. 이 동작을 20초동안 운동 후 10초 휴식한다음 반대쪽으로 20초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중하셔서 운동하시다 보면 팔펀치를 빠르게 할때 배에 들어가는 힘들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기마자세를 유지한체 다리를 움직이면 허벅지 살이 빠지는것은 물로 역시 배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빠르게 뱃살빼는 운동법이라 할수 있어요.















    지막으로 숨은 입으로 쉬어가면서 운동하는데 운동할때 소음을 안내게 하면 코어를 더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더욱더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가 있습니다. 힘들면 저절로 입에서 소음이 나오기 마련인데. 이왕 살뺄려고 운동하는거 좀더 운동에 집중해서 소음을 안내게 하여 남들보다 더 빠르게 살빼세요~





        [추가정보]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엄지의제왕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