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허벅지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마뱀운동법

목차

    반응형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마뱀운동법


    리씨의 3단계 애니멀 운동법 그 마지막 도마뱀운동법 입니다. 1단계는 물개운동법으로 뱃살 지방태우고,  2단계는 돌핀푸시업 운동법으로 전신 지방을 태웠다면, 마지막 3단계는 도마뱀 운동법으로 하체 지방태우기 입니다. 매일 꾸준히 1단계~3단계까지 운동을 하시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도마뱀운동법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체지방 태우는 도마뱀운동법은?










    1. 양손을 뒤로 깍지를 낀 채 허리에 받쳐 둔다. (이때 허리는 반드시 핀 상태를 유지한다.)











    2. 다리는 어깨너비만큼 벌려주고 발끝은 팔자로 향한뒤 엉덩이는 뒤로 빼준다. (여기서 주의점은 발끝을 팔자로 반드시 향해야만, 허벅지 안쪽 근육이 자극이 되어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뒤로 빼줘야만, 하체 전체에 허벅지 아래쪽으로 무게중심이 쏠려 더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3. 제자리에서 양발을 번갈아 가면서 10회 뛰어줍니다. (도마뱀 운동을 할때 좀 웃길수도 있으니, 반드시 아무도 없을때 혼자 운동하세요^^)
















    4. 두다리로 점프한 뒤 허리와 어깨를 좌우로 10회 트위스트 한다. ( 허리가 최대한 트위스트 되도록 상체를 비틀어야 허리 지방을 효과적으로 태울 수 있습니다.)









    도마뱀운동을 해보니

    도마뱀운동은 빨리 하체 지방을 태우고 싶은 마음에 빠른속도로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천천히 쉬어가면서 1분에 3세트 정도만 하면 자연스레 하체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법이에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너무 무리하면서 하는 오히려 독이되기 쉽상입니다. 처음부터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매일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여보는게 어떨까요? 




    [추가정보]

    • 1탄 물개운동법 보러가기!
    • 2탄 돌핀푸시업 보러가기!






    [출처]

    ◎네이버TV캐스트

    ◎채널A 나는몸신이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