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허벅지

예쁜 허벅지 만드는 캣워크운동

목차

    반응형


    [예쁜 허벅지 만드는 캣워크 운동법]



    벅지가 두꺼워서 스키니진 같은 달라붙는 옷을 입기 꺼려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예쁜 허벅지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옷은 좀 달라붙게 입어야 핏이 사는데 펌퍼짐한 바지들은 아무래도 태가 안나잖아요. 여성분들은 허벅지가 별로 안이뻐서 치마를 입기 힘드신분들도 계실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할께요^^











    캣워크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쁜 허벅지 만드는 캣워크운동 소개에 앞서 왜 이 운동을 해야하는지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캣워크 운동법은 복부, 허벅지와 전신운동이 됩니다. 예전에 TV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허벅지부터 아래로 다리근육이 약하면 피를 순환하게하는 심장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나 고혈압이나, 혈관질환이 있으신분은 하체운동부터 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설하고, 캣워츠운동을 하게되면 복부와 허벅지가 근육이 강화되면서 노폐물 배출과 혈관질환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장 위험한 질환이 암보다는 혈관 질환인거 같아요. 온몸에 피가 순환이 잘안되면 그에따른 질병들이 무수히 많답니다. 그러니 꼭 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죠.^^








    캣워크운동 방법





    1. 바닥에 바르고 편한자세로 척추가 닿도록 눕는다.













    2. 양 손목을 교차하여 목뒤를 받쳐준다.













    3. 다리를 45도 각도로 들고 무릎을 번갈아 가면서 굽혔다, 편다.













    4. 굽힌 무릎이 90도 안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자세에 주의하며 운동한다.













    5. 하루에 양쪽다리 30번씩 3세트 반복하여 운동한다.








    말 간단하죠? 제가 해보니 배가 많이 땡기고 나중에는 허벅지에 힘이 잘안들어가면서 덜덜 떨리더라구요. 그동안 정말 운동 부족이었다는걸 몸소 체험하게 해준 운동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포지하지 말고 하루에 30번씩 3세트 할려고 노력하는데 여러분들도 오늘부터 자기전에 한번 운동해보시는걸 권하고 싶습니다. 피트니스클럽 같은데 다니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 무수히 많아요! 다들 홧팅!









    출처 : SBS 좋은아침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