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수정단검 드랍정보 TIP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내용은 용계나 용던에 가기전에 준비해야할 수정단검 드랍몹과, 지역에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단검은 언데드에 추타가 있기때문에 언데드가 많은 용계 및 용던에서 큰 효과를 발휘할수 있는 무기입니다. 그러나 렙이 낮아서 명중이 떨어지시는 분들은 렙을 더 올리시거나, 메일브레이커를 추천드려요.



    수정단검은?


    정단검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작은몹 10, 큰몹 4의 데미지와 추뎀1이 붙어있는 단검입니다. 재질은 은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해골이나 좀비류와 같은 언데드 몹에게 추가 타격치가 있어 용계에서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몇날몇일을 노가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만큼 많은 서버들의 시세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아직 못먹어 봤네요.ㅠㅠ




    수정단검 드랍위치?


    낙 인기아이템이기 때문에 대부분 어디서 드랍되는지 아시리라 생각되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드랍위치를 알려드리면, 21.에바왕국 입구에 가셔서 던전에 입장하시면 4층에 있는 몹들에게서 수단을 드실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노가다 하실대 수던4층 퀘스트까지 빨리가셔서 퀘스트 깨지 마시고, 퀘스트 이동으로 쉽게 가실수 있습니다.




    어떤몹이 줄까나?


    던4층의 많은 몹들중에서 수단을 주는 몹은 3가지 입니다. 뼈 뱀장어, 심해어, 크러스트시안이 그 주인공인데요. 드랍률이 높지는 않지만, 저희서버는 요즘 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수던4층가면 사냥을 하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네요.ㅠㅠ 참고로 저의혈분들은 전부 크러스트시안에서 드셨다고 하네요. 크러스트는 수단외에도 축젤도 주기때문에 몹을 보기가 힘들어 순간줌서로 무한텔 사냥하시길 추천해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