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스톰샷 드랍몹과 위치 알아보기!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주제는 바람요정 정령마법의 핵심인 스톰샷 드랍몹과 드랍위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활요정을 많이들 키우시는데요. 활요정은 다른속성보다 바람속성으로 키우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꺼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다른 정령마법은 구하기 쉬운 반면 스톰샷은 구하기가 힘들어 노가다를 좀 하셔야 할거같습니다. 물론 다이아로 사셔도 무방하지만, 리니지의 꽃은 노가다 아니겠습니까?



    스톰샷이란?


    저 스톰샷에 대해 알아보면 960초동안 바람의 공격력을 빌려 원거리 대미지와 명중률을 증가시키는 마법입니다. 그러나 얼마나 증가시키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는데요. 알려드리자면, 풍속성대미지 +6, 명중률이 +3 올라가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풍속성 대미지가 올라가기 때문에 풍속성에 약한 크랩맨밭에서 큰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어느지역에서 드랍?


    31.야만의 숲지대의 다크엘프도 주긴하지만, 11.아덴 집시촌 11시방향 숲에있는 정예 다크엘프가 드랍률이 좀더 높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요정들이 스톰샷 노가다를 하실때 위 좌표에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시골섭이면 큰 문제가 없지만, 도시섭들은 사람들이 많아 드시기가 쉽지 않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저희섭에서는 1천 다이아 정도에 거래되니 참고하세요.




    어떤몹이 주지?


    서 말씀드린데로 다크엘프와 정예다크엘프가 주는데요. 그외에도 34.풍룡의 둥지에 있는 블루하피가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위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루하피 레벨이 80인걸 보시면 저렙요정은 사냥하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제 본케 기사로도 가서 사냥해봤지만, 아직 사람이 별로없어서 몹이 넘쳐나 사냥하기가 힘들었네요. 그냥 집시촌 11시방향의 정다엘을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