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파템 뇌신검 드랍정보 TIP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내용은 기사 무기중에 하나인 뇌신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뇌신검은 파템으로 꽤 좋은 무기인데요. 많이 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왠만한 섭에서 9뇌신검이 만 다이야 단위가 넘는 고가템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몹이 드랍하고, 어디서 사냥해야 할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뇌신검은?


    선 뇌신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면, 작은몹13, 큰몹12 데미지에 추가명중1이 붙어있는 검입니다. 그리고 랜덤으로 일렉트릭쇼크가 발동하는 아이템인데 더군나 한손검에 손상까지 안되는 템이기 때문에 무척 좋은 검이라 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사인데 뇌신검을 드셨다면 파시지 마시고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어느지역에서 드랍?

            

    번째 드랍장소는 기란마을에 마법사 멀린을 통해 들어갈수 있는 기란감옥 입니다. 예전에는 기감에서밖에 드랍되지 않아서 무척 많은 사람들로 움직이기도 힘들정도 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기감외에도 드랍이 되긴 하지만, 드랍율이 극악이라,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번째 드랍장소는 29.밀림지대나 54.거울의 숲입니다. 이 외에도 남부필드와 하이네 늪지대에서도 드랍되긴 하지만, 그나마 거울의 숲의 도펠겡어가 잘 준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하이네 마을 위쪽 지역이 대부분 뇌신검을 드랍하고, 몹이 많아 렙업하기에도 수훨하니 이곳에서 사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막 드랍위치는 최근 드랍되기 시작한 용계와 용던입니다. 이곳은 렙이 낮거나 장비가 딸리면 사냥하기 힘들만큼 난이도가 높은 사냥터라 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가 큰 만큼 대박이 많은 사냥터긴 하지만, 오랜시간 사냥하기 힘들고, 명중이 낮은분들은 몹에 칼이 박히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최소 65렙이상 분들만 추천드립니다.




    어떤몹이 주지?


    표를 참조하시면 아시겠지만, 기감의 몹들과, 밀림지대와 거울의숲에 있는 에트, 유카, 블라이드, 키위패롯, 쥬라카, 도펠겡어들이 뇌신검을 드랍합니다. 또한 용계 용던의 거대오우거와 지룡의 해골 돌격병이 드랍한다고 하는데 전 아직 드셨다는 분을 보지 못한걸 보면 정말 극악 확률로 나올꺼라 생각됩니다.




    [추천정보]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