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뱃살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들기

목차

    반응형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들기



    늘은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 들기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춥다고 운동을 잘 안하게 되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은데요. 그래서 집에서 자기전에 4분운동으로 뱃살이 쏙 빠질수 있는 운동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운동해서 뱃살뺄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동하는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러나 복근에 근육이 약하신 분들께선 처음에 많이 힘드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힘들더라도 몇일 운동하시면 4대 복근에 근육이 붙으면서 쉽게 운동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는데 좀 지나니 훨씬 수월하게 할수 있게 되더라구요.







    1. 누워서 발 사이에 쿠션을 끼고 다리를 올립니다.







    2. 양손은 바닥을 짚은채로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립니다.







    3. 시작할때 다리는 90도를 유지하여 줍니다.







    4. 다리를 내릴때는 30도 정도 아래로 내려줍니다.







    5. 다리를 위로 올릴때는 천장을 터치하는 느낌으로 올려줍니다.











    기서 중요한것은 바로 호흡법인데요. 잘못된 호흡법으로 운동을 하게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올바른 호흡법으로 해야합니다. 근육을 수축할때 숨을 뱉어야 하는데요. 즉 다리를 올리실때 숨을 내뱉고, 다리를 내리실때 숨을 들이마셔야 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드실때는 허리띠 위치정도 들어주는게 적당합니다.




    뱃살빼기운동 효과










    리 복근에는 외복사근, 내복사근, 복직근, 복횡근 이렇게 4가지 근육이 있습니다. 엉덩이를 드는동작에 외복사근과 내복사근을 자극시키고, 다리를 드는 동작에는 복횡근과, 복직근을 자극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뱃살빼기운동인 누워서 엉덩이들기 운동법으로 4가지 근육을 동시에 자극하여 뱃살빼는데 효과적입니다.






    정말 좋은 운동법이죠?


    금까지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엉덩이 들기 운동법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집에 쿠션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단히 운동할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잠들기 전에 5분정도 운동하는데 이제 일주일정도 지나니 뱃살이 좀 들어간 느낌입니다. 매일 꾸준한 운동으로 멋진 복근 만드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N 엄지의제왕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