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꿈해몽

피오줌꿈, 오줌맞는꿈, 오줌마시는꿈 해몽

목차

    반응형

    꿈에서 소변을 배출하는 것은 두 가지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감정과 통제력을 버리려고 노력해야 하거나, 더 많은 영적인 해석은 여러분이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요도가 열리고 소변을 보는 꿈은 영광스러울 정도로 긍정적인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변에 대한 사회적 공포도 있습니다. 소변은 매일 여러 번 일어나는 일입니다.






    꿈에서 소변의 일반적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꿈에서 소변을 보거나 변기에 가서 소변을 보는 것은 비교적 흔한 일이며, 감정을 풀어주고 풀어주어야 한다는 의미이다.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의 소변을 꿈꾸는 것은 여러분의 삶이 어떤 식으로든 통제할 수 없게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소변을 보는 꿈을 꾸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소통할 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소변을 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에 통제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문제를 발견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것이든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길거리에 소변을 보고 있고, 여러분이 빨리 가고 싶어할 수 없다면, 이 꿈은 여러분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삶에서 좀 더 사적인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강아지가 소변을 보는 것은 여러분의 가장 친한 친구나 가까운 가족이 여러분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에게 다가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다시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소변은 꿈에서 깨어있는 삶의 긍정적인 면을 말합니다. 꿈에서 동물의 오줌을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의미는 생식력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성이라면 여러분 자신의 소변에 대해 꿈을 꾸는 것은 아기가 곧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예감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여러분의 행동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피오줌꿈

    나쁜 정신 상태(예: 자극성, 불안, 기분 변화)를 나타내며, 여러분의 몸이 어떤 질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시기 적절한 신체 검사와 가능한 질병의 조기 치료가 권장됩니다.



    다른사람 오줌꿈

    꿈에서 당신의 소변이 아닌 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직장 생활에서 반항아가 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변이 바닥 전체에 튀면 금전적 책임과 금전적 걱정을 잃을 우려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인 느낌과 연결되며, 여러분이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부정적인 상황을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래에 걱정거리가 없어야 할 필요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오줌 맞는꿈

    꿈에 자신을 적시는 것은 돈과 관련이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옷이나 다른 누군가의 옷에 오줌을 적시는 꿈을 꾸는다면, 이것은 사회 문제가 여러분에게 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행원의 사용자와의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침대를 적시는 꿈을 꾸는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재정적인 관점에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강력한 방법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 나타나는 침대는 여러분이 특히 여러분의 직업이나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방법과 여러분의 태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꿈에 젖는 것을 보는 것은 여러분에게 다가올 돈의 표시입니다!




    화장실/화장실이 소변으로 넘쳐나는 꿈

    이것은 꽤 흔한 꿈인데, 더러운 화장실이 소변으로 넘쳐나는 것을 보면 자신의 개인적인 욕구를 견뎌야 하는 상황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꿈을 여러 번 꿨어요! 꿈에서 오줌이 가득 찬 화장실을 보는 것은 깨어 있는 삶에서 어떤 어려움과 문제라도 놓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넘쳐나는 화장실을 보는 것 또한 억눌린 감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만약 화장실이 소변으로 덮여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감정적인 해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러분과 가까운 누군가에게 화가 나 있나요? 이 꿈은 보통 당신이 있을 때 일어납니다! 



    소변 마시는 꿈

    소변을 마시는 것은 역겨울 수 있지만 정신적으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줍니다. 소변을 마시는 꿈을 꾸는 것은 재산과 많은 돈의 징조이기도 하지만 깨어있는 삶에서 매우 좋은 건강의 징조이기도 하다. 소변을 보는 동안 방광 통증을 느낀다는 것은 가까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있는 사이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낯선 장소나 화분(이상한 것들)에서 소변보는꿈

    꿈의 상태 동안 낯선 장소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어떤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본능적인 능력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공원에서 소변을 보고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작업에서 아름다운 잠재력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상하거나 이상한 곳에서 갑자기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삶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여러분의 성격의 다른 층들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오줌을 누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에서 그릇이나 병에 오줌을 누는 것은 여러분이 감정을 잡고 있고 누군가가 여러분을 건너가게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소변꿈

    믿거나 말거나, 꿈에서 소변을 보는 아기를 보면 영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재탄생을 위해 감정을 발산할 필요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감정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꿈은 무엇이든 극복할 수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입니다. 아기가 소변을 보는 꿈을 꾸는 것은 부활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종종, 이런 종류의 꿈은 여러분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고 느낄 때 일어납니다. 부정적인 사고방식의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꿈속에서 소변을 보는 한 남자아이를 보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가까운 미래에 편안함과 행복을 즐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변을 보는 배변과 갓난아기 소변을 보는 것, 또는 꿈에서 배변 훈련을 하고 있다는 것은 새로운 시작, 순결, 업보 청소 등을 의미해요.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변기에 소변을 본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최근에 거절한 어떤 감정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의 꿈은 또한 여러분이 삶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합니다. 그것은 좋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자발성의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짜 당신"을 표현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의 나쁜 의도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삶의 모든 면에서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곧 사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항상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소변기 꿈

    소변기의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상처받은 자아와 자존심을 나타냅니다. 비록 여러분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고 믿지만, 때때로, 인생의 모든 것들은 우리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습니다. 1932년 런던 출판부의 꿈에 관한 흥미로운 영적 논문에서 소변기의 꿈에 대한 해석을 제공했습니다. 


    꿈에서 소변기를 보기 위해서는 자존심을 버리고 다음 행동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꿈은 우리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떤 문제를 해결할 기회가 있을 때 종종 일어납니다. 꿈에서 남자들의 소변기를 한 줄로 보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과 충돌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소변을 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정말 이상한 꿈이에요, 놀라지 마세요. 그렇게 이상한 꿈을 꿨다니 유감이에요. 만약 여러분이 소변이 빨갛거나 피가 나는 꿈을 꾼다면 삶의 열정의 상실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깨어있는 세계에서 소변에서 발견되는 혈액은 여러분이 UTI, 신장결석 또는 빈혈에 걸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피를 소변한다면, 어떤 꿈의 의미는 고통스러운 순간이 오고 있다고 예측하지만, 이것을 통해 여러분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닥에 소변 보는 꿈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바닥에 오줌을 쌌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쓰러지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 덕분에 여러분이 삶의 통제력을 잃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적으로, 여러분은 이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직관에 귀를 기울이세요. 오줌으로 뒤덮인 바닥을 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조언을 구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공공장소에서 소변 보는꿈

    만약 여러분이 꿈속에서 공공장소에서 오줌을 누는다면, 그것은 누군가의 무책임과 사생활의 부족을 드러냅니다. 여러분과 가까운 누군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을 존경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모두 사생활에 관한 것입니다. 재량권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사람들이 실제로 여러분이 오줌을 누는 것을 보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꿈속에서 당신에게 오줌을 누고 있다면 그것은 어려움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만약 기본적인 통제가 부족하고 이것이 부정적인 방식으로 여러분의 자신감에 영향을 미친다면, 이 꿈은 흔한 것입니다. 꿈에서 부끄럽고 당황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숨겨진 힘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침대에 오줌을 싸는 꿈

    만약 여러분이 꿈속에서 침대에서 오줌을 누었다면,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을 괴롭히고 있는 충격적인 경험을 예고합니다. 때때로 소변을 보는 우리의 꿈은 여러분이 깨어있는 삶에서 화장실 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소변 냄새는 꿈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에서 냄새가 나는 소변은 여러분이 실제로 깨어있는 삶에서 탈수 상태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그 자극적인 오줌 냄새를 맡으려면 여러분의 몸이 물을 더 마시라고 말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가서 물 한 잔을 드세요. 꿈에서 냄새나는 화장실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여러분이 상황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업무 환경에서요. 영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소변 냄새를 맡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강한 직관과 여섯 번째 향기를 암시합니다. 





    소변을 볼 곳을 찾지 못한는 꿈

    만약 소변을 볼 곳을 찾지 못했다면, 그것은 감정적인 해소를 예고합니다. 여러분은 억압된 감정을 드러내고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실제로 느끼는 감정을 보여주고 싶지만, 여러분의 낮은 자신감이 방해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소변을 볼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소변을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에서 깨어난 적도 있고 정말 화장실 가야 할 때도 있어요.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의 두뇌가 정신 차리라고 말하는 방법일 수도 있어요! 오줌 마려워요!



    누군가가 소변을 보는 꿈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 오줌을 누는 것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 있게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정신으로부터의 의사소통일 수 있습니다. 이 꿈에 관한 한,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고 있을 때 다소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 때문에 통제할 수 없는 기분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가 소변을 보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사람들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이 옳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남자가 오줌을 누는 것을 보는꿈

    꿈에서 남자가 오줌을 누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남자든 여자든 남자든 남자다운 면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선택을 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그러면 삶에 행복을 가져다 줄 거예요. 꿈에서 오줌을 누는 여러 남자를 보면, 한 남성이 여러분에게 조언을 해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고 여러분은 그것을 들어야 합니다!



    꿈에서 여성이 오줌을 누는 것을 보는꿈

    만약 여러분이 남자이고 여성이 오줌을 누는 꿈을 꾸는다면, 여러분은 성적으로 좌절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또한 불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맞아요, 만약 여러분이 여성이고 다른 여성이 꿈속에서 화장실에 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우리의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클럽에 갈 때 우리 여자애들이 같이 화장실 가는건 알지만 만약 당신이 꿈속의 여자들을 몰랐다면 이것은 우정의 붕괴 가능성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진 모든 꿈들은 여러분만의 독특한 것입니다. 만약 그 꿈에서 암컷이 오줌을 누는 것에 대해 당혹스러움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삶에서 더 많은 사생활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소변의 영적 의미는 무엇입니까?

    소변을 보는 꿈을 꾸는 것은 부정적인 에너지와 억압된 감정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소변을 보기 위해서, 고대의 꿈 문헌에 따르면, 여러분의 사생활에 장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 여기서 아주 독특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마롤리라고 알려진 영적인 실천이 있습니다. 소변요법입니다. 이것은 소변을 취하여 체내에 마사지를 하여 건강상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이다. 소변의 기적이라 불리는 꽤 흥미로운 책이 있는데, 이 책에는 소변이 여러 과목의 건강을 증진시킨 관찰과 실습이 있습니다.




    이것은 불교에서도 행해지고 승려들은 오랫동안 자신의 오줌을 마셨습니다. 또한, 로마인들은 옷을 빨고 이를 닦기 위해 오줌을 사용했습니다! 으악! 서양 전통에서 소변은 폐품으로 여겨집니다.  결론적으로, 사람들이 질병과 우울증을 치료하고 피부와 눈을 밝게 유지하기 위해 소변을 마시는 영적인 관습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변요법은 과학적인 관점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고대의 자연법입니다. 서둘러서 소변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이 꿈에 대한 인식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했습니다. 소변은 결국 역겹지 않습니다. 게다가, 소변은 고대에 영적인 의미에서 유령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후두에서는 소변을 청소하고 마법의 일을 하는 데 사용합니다. 



    <추가 꿈해몽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