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Story/▷소셜

티스토리초대장 더이상 필요없이 앱으로 간단히 블로그만들기

목차

    반응형

    [티스토리초대장 더이상 필요없이 앱으로 간단히 블로그만들기]



    즘같은 정보화 시대에 마춰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요.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실겁니다. 그러나 모든 블로그엔 장단점이 있어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거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의 대표적인 장점으로 구글애드센스를 설치하여 광고 수익을 얻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초대장 없이 간단하게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단점?

    서 말씀드린데로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는거 외에 다른 장점으로는 블로그 스킨을 HTML, CSS를 이용하여 내 입맛에 맞게 만들수 있는것이 장점 같습니다. 확장형 스킨을 이용하면 블로그 최적화에 좀 더 유리하기도 하고 그래서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하는데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보단 네이버에서 검색 노출이 잘 안된다는게 단점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파워블로그들을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은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없이 블로그 개설방법?

    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려면 이미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께 티스토리초대장을 받아야만 개설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그 방법 외에도 다른방법으로 개설할 수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구글플레이에서 티스토리 앱을 설치하여 실행 합니다.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 상단에 메뉴 단추를 누르시면 회원가입을 할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아래 메뉴중에서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메일주소와 비번을 설정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되어 블로그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회원가입을 했던 기기에서는 추가로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한 기기당 한 아이디만 가입이 가능한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에서 회원가입까지 되셨다면 티스토리 웹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상단에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입력창이 나옵니다. 여기에다 가입했던 내용 쓰시고 로그인하시면 블로그 만들기 버튼을 누르셔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블로그를 만드시면 됩니다. 별거 없죠? 앱 설치후 앱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만들수 있으니, 많은분들께서 만드셔서 블로깅하시고  혹시 모르시는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