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등

등살빼는방법! 두가지 운동

목차

    반응형


    등살빼는방법! 두가지 운동



    늘 알려드릴 운동방법은 내눈에는 잘 안보이는 등살빼는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누구나 집에서 쉽게 하실 수 있는 운동 두가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뒷태가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하시면 연예인들 부럽지 않는 섹시 뒷태를 가지실 수 있어요. 지금부터 설명드릴테니 잘보시고 꼭 운동하세요.









    오늘의 강사님은?


    <출처 : 양정원 인스타그램>



    늘 두가지 운동법을 알려주실 강사님은 뒷태미녀 탤런트 양정원님이에요. 국제필라테스 교육협회 교육 이사로도 겸직하고 계신데요. 어릴때부터 발레르 하셨고 현재는 필라테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계신데요. 그래서인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계신거 같아요. 양정원님처럼 섹시백을 만들고 싶으신 분은 열심히 따라하세요.



    첫번째 등살빼는방법 스완다이브동작




    쁜 뒤태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등살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대분의 사람들이 뱃살, 팔뚝, 허벅지 같은 눈에 잘보이는곳을 중점적으로 운동하시고, 눈에 잘 안보이시는 등쪽 운동은 등한시하는 경향들이 있어요. 등라인이 이뻐야 달라붙는 옷을 입어도 맵시있고, 아름다운데 말이죠. 이제 어떻게 운동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1. 양 손을 바닥에 짚고 엎드려 누워줍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겨드랑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팔꿈치를 최대한 몸쪽에 붙여주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2. 앞을 바라보고 팔을 펴줍니다.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팔에 힘이 없으면 어깨가 솟을수 있으니 항상 팔에는 힘을 주셔야 해요.













    3. 준비동작이 끝났으면 팔을 앞으로 쭉 뻗고 놀이기구인 바이킹처럼 앞뒤로 흔들어주면서 운동하시면 됩니다.










    기까지가 스완다이브 운동법인데요. 이 운동법은 척추기립근과 등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등살빼는방법 으로는 최고인거 같아요. 그리고 앉아서 활동을 많이하신는 분들은 척추가 휘기 쉽기때문에 이 운동으로 척추를 스트레칭하는 효과도 있어서 일석이조 입니다. 



    두번째 등살빼는방법 후면이두근동작 



    면이두근 동작을 하기위해선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바로 500ml 생수물병 2개가 필요합니다. 집에 물병 무게정도의 덤벨이 있으신분들은 덤벨을 이용하셔도 되요. 대략 500g~1kg 정도의 무게가 적당합니다.










    1. 오른쪽 발을 어깨넓이만큼 뒤쪽으로 짚은뒤 살짝 굽혀줍니다.










    2. 어깨를 쫙 펴고 무게중심이 몸뒤쪽으로 실리도록 합니다.










    3. 양손에 잡은 물병을 들고 위,아래로 들어올렸다가 천천히 내려주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기까지가 후면 이두근 운동법입니다. 두 동작의 장점은 집에서 누구나 쉽게 운동하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돈을 들일필요도 없고 간단히 짬내서 할수있는 운동법들인데요. 두가지 운동만으로도 아름다운 뒤태를 가지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5분에서 10분정도 운동하셔서 뒤태 미녀 되세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MBC every1 아주사적인TV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