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팔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목차

    반응형


    2016/10/14 - [●다이어트 Story/▷다리] -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2016/10/02 - [●다이어트 Story/▷뱃살] - 뱃살빼는법 1탄 한발로달리기 4분운동법

    2016/10/04 - [●다이어트 Story/▷뱃살] - 뱃살빼는법 2탄 한발 스쿼트동작

    2016/10/06 - [●다이어트 Story/▷뱃살] - 뱃살빼는법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름에 여성분들의 신체중에서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요? 대부분 뱃살이나 허벅지들을 생각하실텐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팔뚝살이 아닐까 싶어요. 여름에는 짧을 반팔티나, 민소매등을 많이 입으시는데 팔뚝살때문에 입고싶어도 못입는 여성분들이 꽤 많을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내년 여름에는 자신있게 민소매를 입을수 있는 비법을 공개 합니다.






    어떻게 하죠?




    단합니다. 팔뚝에 있는 살을 없애면 되는거죠. 근데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아서 문제인데,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매일 5분정도만 실천하시면 분명 내년 여름에는 민소매티를 입으실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방법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은데 처음에는 좀 아프실수도 있어요. 그래도 아름다운 팔뚝라인을 위해서라면 그정도는 감수해야죠.







    준비작업




    격적으로 팔살없애기 앞서 준비를 좀 하셔야 하는데요. 먼저 쌀알이나 좁쌀등을 테이프에 붙여서 준비해야합니다. 나중에 만들어논 테이프를 신체에 붙여 자극을 시켜 좀더 쉽게 팔뚝살을 없애실수 있어요. 많이 만들어 놓으시면 테이프 찐이 약해질 수 있으니까 사용하실때 바로 만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번째 준비물을 골프공으로 마사지를 하기위해 골프공과 스타킹으로 마사지 도구를 만들어야해요. 도구를 만드시면 팔뚝주위에 문질러서 근육 및 림프선을 자극시켜 살이 빠지게 되는데요. 골프공이 크기도 적당하고, 단단해서 마사지 도구로 제격이랍니다. 
















    저 준비된 스타킹 가운데를 매듭을 만들어줍니다. 그런다음 양쪽에 골프공을 넣어서 사탕 모양으로 만드시면 되는데요. 나중에 사용하실때는 양쪽끝을 묵어준뒤 손으로 팽팽하게 감아서 가운데로 묶으시면됩니다. 여기까지 끝나셨으면 모든 준비가 끝났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을 없애보도록 해요.




    팔뚝살 마사지 하는법





    1. 슬림한 팔뚝을 위해 앞서 만들어놓으신 좁쌀테이프를 손끝에 붙혀줍니다.











    2. 사전에 만들어논 스타킹 골프공으로 손바닥을 자극하면 팔살 없애는데 좀더 효과가 있습니다.











    3. 골프공 롤러를 이용하여 어깨 관절 주변을 풀어줍니다.











    4. 겨드랑이를 중심으로 어깨 부위까지 총 5분간 마사지 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아프다고 너무 살살 마사지 하시면 효과가 반감되니 되도록 자극이 되게 힘을주어 마사지 하세요.











    5. 팔뚝 바깥살 (삼각근)을 손가락으로 뜯어주듣이 잡아 당기시고 어깨 관절주변을 마사지 합니다. 주변에 대신 마사지 해주실분이 계시면 한손으론 팔뚝살을 뜯고 다른 한손으론 어깨관절 주변을 마사지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만약 도움을 요청할 사람이 없으면 혼자 팔뚝살 뜯은다음 어깨마사지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일 5분씩 빼먹지 않고 꾸준이 마사지 하시는게 좋구요. 겨드랑이를 마사지 하시면 겨드랑이에 림프선이 많이 몰려있는데 자극이되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도 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우리몸이 건강해 집니다. 건강도 챙기고,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도 없애면 일석이조 이니까 꼭! 실천하셔서 내년에는 당당해 지셨으면 좋겟네요.











    출처
    네이버TV캐스트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