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전신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목차

    반응형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이전에 단기간에 살빼는법1탄으로 알려드린 숀리씨의 물개운동법은 다들 잘하고 계시나요? 저는 매일 자기전에 하고 자는데 많이는 아니어도 뱃살이 조금씩 빠지는 행복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했는데요. 숀리의 돌핀푸시업 운동법으로 지방태우기 입니다. 비만인들 대부분 체지방으로 인해 살이쪄보이는건데요. 전신 체지방을 태워 효과적으로 살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푸시업운동시 주의점

    잘못된 자세와 방식으로 운동시 몸을 상하게 할수 있습니다. 오늘 배워볼 푸시업 운동도 잘못된 자세와 방법으로 운동하면 관절이 다치거나 무리가 갈수도 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여성들이 푸시업운동을 할때 남성보다 팔의 근력이 부족하여 힘이들어 잘못된 자세로 운동할수도 있는데 팔의 관절이나 인대에 손상이 갈수도 있으니, 반드시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셔야 합니다.















    물론 운동 트레이너에게 직접 배우는게 가장 현명하고 안전한 방법이지만 그러지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동영상을 보시고 운동 트레이너가 당부말이나, 주의점들을 말하면 반드시 숙지한뒤 운동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그냥 하는동작만 보고 따라하다가 올바르지 못한자세로 운동하여 근육이 불균형하게 발달되어 짝짝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신 지방태우기 돌핀푸시업




    전신 지방을 태울수 있는 돌핀 푸시업은 누구나 쉽게 체력이 부족하신 분들도 따라하실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하체를 이용하여 푸시업을 하기때문에 전신운동이 되면서, 빠르게 체지방을 태울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쉽다고 갑자기 하루에 너무 많은 시간을 운동시면 근육에 무리가 생겨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먼저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은 어깨의 아래에 위치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팔꿈치를 몸쪽으로 최대한 붙여줘야 합니다. 몸쪽에 팔꿈치를 붙이지 않고 운동하시면 팔쪽 지방태우기가 어려워질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자세에서 두발 뒤꿈치로 엉덩이를 찰 정도로 올리시고 두발이 내려가는 반동을 이용하여 엉덩이를 최대한 뒤쪽을 빼신뒤 전신을 스트레칭 합니다. 엉덩이를 뒤쪽으로 빼시면 가슴이 바닥에 닿을 정도로 내려옵니다. 이때 최대한 팔을 뻗어 스트레칭을 하시면 팔뚝살과, 어깨쪽 지방태우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빼는것이 포인트 인데요. 이게 안되면 운동하는 효과가 반감되니 주의하시구요. 전신이 스트레칭 되기 때문에 내 몸 여기저기 붙어있는 체지방 태우기에 최고입니다. 계속 이 동작을 반복하시면 되는데 대략 5분정도 하시면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시는 기분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돌핀 푸시업의 장점은 어렵지않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자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동작을 한번만 봐도 머리에 기억될정도 쉽기 때문에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사람의 몸은 항상 쓰는 근육들만 쓰게되는데 돌필 푸시업 운동을 하게되면 그 동안 안쓰던 근육들까지 자극을 주기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돌핀푸시업 업그레이드









    동작들이 익숙해지면 좀더 난이도를 올려 업그레이두 방법으로 운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전 자세와 같이 두발 뒤꿈치로 엉덩이를 차신다음 무릎을 떼고 엉덩이를 들어서 스트레칭을 하는 동작인데요. 이 업그레드 운동법은 이전보다 하체의 근육을 더욱 자극시키기 때문에 상체보다 하체 비만이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지방태우기 2탄 숀리씨가 알려준 돌핀푸시업을 배워봤는데 어떠세요? 그렇게 어렵다고 생각되지 않죠? 전 이미 1탄으로 뱃살이 조금씩 빠지는 경험을 하고있어서 2탄도 열심히 해볼려구요. 혹시나 1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올려들려요. 그리고 사진만으로 동작을 따라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동영상도 올릴께요. 보시고 운동하셔서 건강해 지세요.



    [단기간 살빼기 1탄 물개운동법!]








    [출처]

    ◎ 네이버TV캐스트

    ◎ 채널A 나는몸신이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