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전신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목차

    반응형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일전에 나는 몸신이다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숀리씨가 나와서 단기간에 살뺄 수 있는 물개운동법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오랫만에 숀리씨를 TV에서 본거 같아요. 항상 비만인 사람들에게 기발하고 특별한 운동법을 알려주셔서 고마운거 같아요. 그런데 우리 몸속의 나쁜 지방이 이산화탄소 배출을 통해 지방이 분해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전 이번에 TV를 통해 처음 알았는데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중성지방 배출?

    국의 옥스퍼드대학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학의 연구결과 호흡시 이산화 탄소로 배출되는 중성지방이 84%, 땀이나 소변, 대변, 눈물 등으로 배출되는 중성지방이 16%가 배출된다고 합니다. 이산화탄소는 우리가 호흡을 하면서 자연스레 나오는데요. 호흡만으로도 중성지방이 배출된다고 하니 놀라웟습니다. 그러나, 그냥 호흡만으로는 효과가 미미하니 운동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시켜야 겠죠?




























    [1탄] 물개운동법





    늘 배워볼 운동법은 방송매체에 자주 출연하는 비만잡는 명 트레이너 숀리씨가 알려준 물개운동법 인데요. 이 운동법은 단기간에 살빼는법으로 유명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2주안에 8kg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하고, 뱃살을 없애고 전신 지방을 태울수 있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운동법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 운동인지 알아볼께요^^









    1. 바닥에 편안히 누운 상태로 양쪽 엄지발가락을 삼각형 모양이 되도록 붙여 줍니다.












    2. 1번과 마찬가지로 이번엔 양쪽 엄지손가락을 삼각형 모양이 되도록 바닥을 향해 붙여 줍니다.












    3. 호흡을 내 뱉으면서 발끝을 바깥쪽으로 밀어냅니다.












    • Key Point : 호흡을 내뱉을 때 배꼽이 바닥에 밀착된다는 느낌으로 복근에 힘을 줘야 운동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4. 이번엔 반대로 호흡을 들이마시며 발끝을 안쪽으로 끌어 당겨 줍니다.












    • 제대로 따라하셨다면, 호흡을 통해 강하게 움직이는 복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해보니 제일 중요한것은 등을 바닥에 완전히 밀착시켜야만 복부에 강하게 자극이되어 운동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동작을 5분동안 하시면 되는데 기상과 취침전에 2번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런데 중요한점은 5분동안 빠르게 많이 하는것보다, 5분이라는 시간동안 한동작 한동작 집중하여 할 수 있는만큼 하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안쓰던 근육들을 쓰게되어 힘드실 수도 있지만, 좀 익숙해지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원리

     


    리가 뱃살이 처지고 배가 나오는 이유가 복직근이 힘을 잃어서 그런거랍니다.  이 물개운동법은 힘을 잃어버린 복직근을 자극시켜 체지방을 분해시키고, 단력있는 근육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개운동법을 정리하자면, 숨을 내뱉으면서 발끝을 아래로 내릴때는 배꼽주변의 근육을 자극시켜 체지방을 분해하실 수 있고, 숨을 들이마시며 발끝을 위로 올릴때는 종아리와 허벅지 뒤쪽 근육인 햄스트링 근육 전체가 스트레칭되는 효과가 있어 하체살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팔을 머리위로 곧게 뻗은 상태에서는 팔뚝에 있는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금까지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전신운동이 되는 물개운동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해보니까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막상 해보니까 상당히 힘들고 전신에 힘이 들어가는것을 느꼈습니다. 쉽게 운동이 되면 살이 빠지겠습니까? 나중에 익숙해지면 좀 편할거 같으니, 단기간에 살빼는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부터라도 물개운동법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출처 : 네이버TV캐스트 나는몸신이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