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Story/▷전신

하루3분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 공개

목차

    반응형


    [하루3분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 공개]


    가 오늘 다이어트관련 동영상을 보다가 아주 놀라운 영상을 하나 봐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1분운동법과, 3분운동법인데요. 하루 3분정도를 2~3개월만에 12kg 감량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방송에는 운동전 허리둘레가 69cm였는데 운동후에는 63cm까지 줄어든 모습보고 충격먹었네요. 저도 오늘부터 꾸준히 1분, 3분운동법을 할려고 해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단기 다이어트 대박!

    루에 1분, 3분다어어트만으로 2~3개월만에 12kg이나 감량에 성공한 30대 주부가 있어서 화제가 됐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전에 입었던 바지가 장난아니네요. 그리고 운동직후에 허리둘레가 바로 감소되는 장면이 좀 놀라웠습니다. 실제로 저도 한번 해봤더니, 효과가 바로 나타나더라구요. 그럼 운동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죠^^

























    1분운동법, 3분운동법


    ♣ 1분운동법



















    1. 양쪽 발뒤치와 무릅을 완벽히 붙힙니다.

    2. 그상태어서 양쪽팔을 위로 쭉 뻡어주고 10초간 유지










    3. 팔을 뻗은 채 좌우 방향으로 기울여 각각 10초씩 유지합니다.










    4. 깍지를 머리에 얹고 좌우 방향으로 각각 10초씩 유지합니다.

    5. 첫 자세로 돌아가 양팔을 뻗은 후 몸을 젖혀 10초간 유지합니다.


















    기까지가 1분운동법인데요. 운동전에는 허리둘레가 69였는데 1분운동을 한 다음 재보니 65로 약 4cm가 줄었습니다. 정말 놀랍죠? 그런데 주인공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3분운동까지 추가하면 어마어마한 효과를 볼수있다고 합니다. 더욱더 초단기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3분 운동법도 설명드릴께요^^









    ♣ 3분운동법






    1. 턱을 목 쪽으로 밀어 척추기립근을 세웁니다.

    2. 깍지 낀 손으로 머리 뒤를 받칩니다.









    3. 횡격막을 끌어올린 후 코로 호흡한다. 이때 자세를 유지하고 1분동안 호흡해 줍니다.

    4. 다시 1번자세로 돌아가 2회를 반복합니다.










    • 자세를 유지한 채 호흡을 1분동안 3번씩 하는게 3분 운동법 입니다.










    [69->63까지 줄어들었다.]



    3분 운동법까지 하고 난 후 허리둘레가 63까지 줄었네요. 처음 운동전보다 무려 6cm나 줄어드는거 보고 기절할뻔했어요.ㅎ  정말 이런방법을 알아내신 주인공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네요^^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을 진작 알았다면, 올 여름휴가로 해수욕장에 당당히 갔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그렇지만, 여름은 올해만 있는게 아니니까 내년을 기약하며 그때까지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놀라운 경험을 하시게 될거에요.











    출처 : MBC 오늘아침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