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Story/▷의약

파마린덴크림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알아보기

목차

    반응형

    늘 알려드릴 정보는 파마린덴크림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크림은 옴이나, 세면발이 등으로 고통받는 환자분들께 필요한 약품인데요. 옴은 피부 아래에서 기생하며 알을 낳으면서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매우 작은 벌레입니다. 이러한 기생충을 죽이는데 사용됩니다.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피부 스크래핑의 현미경 평가로 진단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입었던 모든 의류, 속옷, 잠옷, 사용한 시트, 베게 및 타월을 매우 뜨거운 물 또는 드라이 클리닝으로 씻습니다. 또한 이 크림을 감염이나 재 침입을 예방하지 않으며 가능한 감염을 막기 위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파마린덴크림 부작용?


    덴크림은 현기증부터 발작까지 중추신경계 자극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발작은 거의 항상 제품의 섭취나 오용과 관련이 있었지만, 드물게 미국에서는 이 로션을 지시에 따라 사용했을 때 발작과 사망이 보고되었습니다. 이 제품과의 접촉으로 인한 자극성 피부염도 보고됐습니다.  그리고 탈모증, 피부염, 두통, 통증, 감각이상 및 두드러기의 부작용이 생길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약은 기생충 치료에 유용하지만 피부를 통해 흡수되어 뇌나 신경에 영향을 줄수있는 약품입니다. 오용은 심각하거나 치명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습진이나 건선과 같은 피부질환 및 미숙아에게는 이 약을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모유를 통해 아기에게 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용한 후 24시간 이내에 모유 수유를 하지 마십시오. 




    피부나 머리카락을 씻은 후 사용하기 전에 1시간 이상 기다립니다. 다른 로션, 샴푸, 컨디셔너, 크림 또는 오일을 바르지 마십시오. 마른 피부나 머리카락에만 크림을 바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발러주는경우, 니트릴, 네오프렌 라텍스 또는 투명한 비닐로 만든 특수 장갑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옴이 죽기 시작하면 가려움증이 계속되거나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치료를 마친 후에도 4주 이상 가려움이 있으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또한 이 크림을 사용한 후 몇주 또는 몇 달에 옴이나 이가 다시 생기면이 약을 다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린덴크림을 사용하면 심각한 부작용이나 심할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