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tem

로지텍 G503 특징과 사양 알아보기

목차

    반응형

    러분들께서는 마우스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세요? 저는 로지텍 이라는 브랜드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브랜드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게이밍 마우스로 로지텍 G503을 많이 선호 하시는거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특징과 사양을 알려 드릴께요.  






    G503이란 모델은?


    실 로지텍 G시리즈 중에 503모델은 없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면 알겠지만 503모델이 아니라 502와 502 Hero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403, 603, 703, 903 모델은 있는데 왜 503모델이 빠졌는지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오늘은 502 Hero 모델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G502 HERO 특징은?


    모델을 트래킹 정확도 극대화를 위해서 첨단 옵티컬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조명과 100부터 1,600까지 조절이 가능한 DPI가 큰 특징입니다. 또한 총 11개의 버튼을 설정할 수 있고, 3.6G 무게추 5개로 무게 조절이 가능한것 또한 특징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지텍G HUB를 사용하면 즐겨 사용하는 명령이나 매크로를 11개 버튼에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빌드나, 크라우칭, 근접전투, 치유등 모든 파워무브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좀더 빠르고 손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G502 게이밍 마우스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겨보시는건 어떤가요?




    PC방이나 익숙치 않은 마우스로 컨트롤이 중요한 게임들을 하실때 미묘한 손에 익지 않은 무게감으로 컨트롤이 부자연스런운 경우들 한번씩 있으시죠? 이 마우스는 3.6g 무게추를 앞, 뒤, 좌, 우, 중앙에 한개씩 세팅하여 무게를 조정 할수 있습니다. 여러분 손에 맞는 무게감을 직접 세팅해보세요.




    리고 클릭 한번으로 최대 5가지 DPI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높은 감도에서 낮은 감도로 순식간에 변경할 수 있게 마우스 왼쪽 측면에 DPI 전환버튼 (스나이퍼버튼)이 위치해 있는데요. 이버튼을 아래로 길게 누르시면 스나이퍼급 정밀도의 조준으로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보드 메모리에 설정하여 추가 소프트웨어나 로그인없이 어느 PC에서도 설정하신 DPI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지막으로 G502 특징은 게임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디테일이 세심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어 게임을 즐기시기에 죄고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5천만회 클릭이 가능한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된 버튼이라 오랫동안 사용하시는데 무리없는 내구성을 갖춘 마우스라 할 수 있습니다.






    사양은?







    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로지텍 뿐만이 아니라 게이밍 마우스들 대부분은 고가입니다. 그런데 얼마 사용하지도 못하고 너무 쉽게 고장나면 속상할 뿐만 아니라 엄청 짜증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된 AS도 안되는 업체도 많구요. 그러나 로지텍은 2년 제한 하드웨어 보증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G502 게이밍 마우스 한번 써볼만 하지 않을까요??



    반응형

    '●Hot It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스틸 TRON G10 PRO 특징 및 최신드라이버 다운  (0) 2020.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