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쉐도우팽 드랍몹!

목차

    반응형
    니지M 다엘이 나온지도 벌써 두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나중에 나온케릭답게 아직 스킬이 많이 풀리지 않아서 대부분의 서버들이 비싼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도 할수있는 쉐도우팽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어떤스킬인지 어떤몹이 주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쉐도우팽이란?

    저 이 스킬은 다크엘프의 주요스킬이라 할수있는데요. 근거리 데미지를 무려 5증가 시켜주는 스킬입니다. 역시 리니지M에서 딜러는 다엘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이 있는데, 지속시간이 192초 밖에 안되고 흑요석이 들어가는게 단점이라 할수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장점이 훨씬 큰 스킬이라 생각됩니다.






    어떻게 먹지?

    재 리니지M에서 쉐도우팽을 획득할수 있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가장 간단한 방법인데 경매장에서 다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직 다엘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매물이 없는서버도 있지만, 확실히 쉽고 빠르게 구해서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문제는 역시 매물이 없거나 가격이 비싸다는게 흠.


    <데포5섭은 4,900다야에 판매중>


    번째 방법은 명예코인을 열심히 모아 혈맹상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건 시간이 좀 필요한데 퀘스트를 매일 열심히 클리어 하거나, 혈맹에서 매일 기부해서 명코 8만모아 사는 방법입니다. 좀더 쉽게 할려면 혈맹에서 최고급기부를 통해 좀더 빨리 구매할수 있지만, 순수 기부만으로 8만 모으려면 8천다야가 필요하네요. 저희섭은 그냥 경매장에서 사는게 훨씬 싸게 구할수 있겠네요.






    지막 세번째는 리니지M의 진리인 노가다 입니다. 그러나 쉐도우팽을 주는 몹이 한정적이라 쉽지않습니다. 어떤몹이 드랍하냐면, 바로 오렌설벽에서 만나볼수 있는 샤벨타이거가 줍니다. 그러나 먹은 사람들 얘기들어보면 정말 피토할 정도로 노가다를 해야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노가다 하시기전에 편하게 맘먹고 하시길 추천합니다.





    금까지 쉐도우팽 드랍몹과 획득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 외에도 이벤트성 다야로 구매할수 있는 상자를 까서 먹는 방법이 있지만, 말그대로 이벤트성이라 뺐습니다. 혹이 제가 모르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께서는 댓글로 좀 알려주심 안될까요? 꼭 배우고 싶은데 무과금으로 제가 배우기에는 넘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