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노각인 싸울아비장검 획득정보

목차

    반응형

    제에 이어서 오늘도 한손검인 싸울아비장검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싸울아비장검은 작은몹대미지가 높아서 PVP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리니지M 초창기에는 대부분 각인템으로 강화하여 사용했지만, 얼마전 업데이트 이후 거래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디서 어떻게 먹는지 알려드릴께요.



    싸울아비장검은?


    선 싸울아비장검의 옵션은 큰몹대미지 10, 작은몹대미지 16으로 작은몹 대미지가 앞도적으로 높습니다. 유저들도 작은몹에 속해서 높은대미지로 인해 PVP용 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 명중이 2높기때문에 사냥시에도 나름 쓸만한 검입니다. 다만 손상이되고, 언데드에 추타가 없어 좀 아쉽지만, 그래서 추가로 나온검이 데스블레이드 입니다. 잠깐 다이야로 상자까서 제작했던 검이라 현재는 수량이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조만간 업데이트 할거라 살짝 기대해 봅니다.



    싸울 드랍위치?


    울은 역시나 수던4층에서 드랍됩니다. 요즘 나름 괜찮은 템들은 수던에서 많이 드랍되는데요. 섭초기에는 기감에 사람이 너무많았다면, 이제는 사람들이 렙과 장비가 어느정도 마춰져서 수던4층으로 이사온거 같습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많아 사냥이 좀 힘들지만 그래도 새벽시간때 (1~2시)에 가면 몹이 넘쳐나는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드랍몹은?

    울을 드랍하는 몹은 바로 상어입니다. 업데이트 이전에는 촐기만 무수히 줘서 젤 잡기 싫은 몹중에 하나였던 상어가 업데이트 이후에는 나름 잡을만한 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데블이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기피몹 베스트 5위안에 들어갈꺼 같네요. 혹시나 노각인 싸울아비장검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수던4층으로 가셔서 상어 열심히 잡으세요! 그러나 드랍율이 낮아 싸울은 각인도 상관없으니 제작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