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마력의단검 드랍정보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주제는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마력의 단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단검의 큰 사용 목적은 바로 MP 흡수에 있습니다. MP를 흡수하여 풀버프 및 마법을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해주는 아이템 인데요. 제 본케 기사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랭커 3스타에게는 무용지물인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마력의단검은?


    선 마단의 능력치 부터 설명드리자면, 앞서 말씀드린데로 M흡 이외에도 MP회복 +1과 힘을 1올려줍니다. 그리고 대미지는 큰몹대미지4, 작은몹대미지6 그리고 추가 대미지1까지 붙어있는 단검으로써 상당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고, 또한 재질이 미스릴이기 때문에 역시 언데드몹에 추가 대미지까지 기대할수 있는 단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느지역에서 나올까?


    랍되는 위치는 크게 2군데로 나뉘는데요. 먼저 첫번째 지역은 바로 기감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기란마을에서 마법사멀린을 이용해 텔레포트하면 기란감옥에 입장할수 있습니다. 기란감옥은 파템 명소이기때문에 사람들이 많아 먹기가 쉽지 않지만, 저렙이나 장비가 약할경우 기감에서 사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번째 위치는 바로 용계와 용던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최소 65렙이상에 ac -100방 이상인 분들이 사냥하시길 추천립니다. 몹들 레벨이 높아서 칼이 잘 안박히는것 뿐만 아니라, 대미지도 강해서 물약 풀로 들고 가셔도 얼마 사냥하지 못하기때문에 그리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차라리 앞서 말씀드린 기감이 먹을 확율이 높을거 같네요.




    드랍되는 몹은?


    감에서 1층~4층까지 출몰하는 간수들과 죄수들이 주는데요. 이곳은 마단외에도 뇌신검이나, 파대, 살천의활, 혹한의창들도 함께 드랍되니 인기있는 사냥터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용계에서 출몰하는 코카트리스, 거대코카트리스도 마단을주고, 용던에 있는 지룡의 졸개와 에틴도 드랍됩니다. 그러나 이곳은 역시 렙이 되야겠죠? 그냥 맘편히 5시간 기감에 넣어놓으면 생각보다 잘먹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