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법서드랍 리스트 최신버전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내용은 리니지M에서 제일 키우기 힘든 법사를 키우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여 법서드랍 리스트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명드리기에 앞서 상점에서 살수 있는 법서들 (5단계 마법서) 들은 제외하였고, 6단계 법서들부터 드랍정보를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서드랍 리스트


    서를 드랍하는 몹들에 대한 리스트를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그나마 먹기 쉬운법서부터 법사혼자 먹기는 도저히 불가능한 법서들까지 현재까지 구현된 법서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법사들은 정말 답이 안나올꺼 같은데요. 마법배울려면 과금은 필수일거 같고, 정말 중요한 이뮨같은 법서들은 대부분의 섭들이 고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냥추천!


    번째 추천드릴 사냥터는 사막입니다. 몹들이 많아 파이어볼로 몹몰이도 가능하고 몹들이 비교적 피가 적기때문에 사냥하시기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콜피온과 모래스콜피온이 헤이스트 법서를 드랍하기 겸사겸사 사냥하기 좋습니다. 특히 65번 오아시스 근처가 스콜피온이 많이나오니 참고하세요.





    번째 사냥터는 법사들의 필수코스인 31번 야만의 숲지대 입니다. 이곳의 사이클롭스가 힐올과, 사일런스 법서를, 다크엘프가 인챈트 스테이터스 법서를 드랍합니다. 힐올은 반드시 배우셔야 하는 필수마법이니 노가다좀 하시고 운이좋안 인챈트법서가 나옴 나름 고가에 팔리니 다이아가 필요하신분들은 파시는것도 한 방법이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배우시는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번째 사냥터는 30번 산적소굴의 산적입니다. 산적이 필수마법인 홀리워크를 주기때문에 필수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과금러는 제외입니다만, 홀리워크가 가격이 싸니 거래소에서 사셔서 배우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섭은 최저가가 60다이아네요. 전 산적소굴에서 오랜시간 사냥하지 않아서 그런지 홀리워크를 먹지 못해봤지만, 드랍율이 좋은거 같습니다.



    그 외에...


    느정도 장비와 렙이 되신다면 화둥에 가셔서 혼 켈베로스 뮨 노가다를 권하고 싶지만, 여러 유저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드랍율이 극악이라 합니다. 마음을 비우시고, 오랜시간을 투자하셔서 꼭 득템하시기 기원합니다. 법사님들 화이팅!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