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혈맹레이드 개봉박두!

목차

    반응형

    일전에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혈맹레이드... 제가 속해있는 혈은 필드보스를 잘 안잡으러 다니기 때문에 더욱더 반가운거 같네요. 저 말고도 이 소식을 기다렸던 분들이 많으셨을거라 생각되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혈맹레이드의 참여조건?


    번 공개를 통해 알게된 사실은 매주 토요일 혈맹원들과 함께 레이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레이드 진행 위치는 지하 아지트에서 관리NPC를 통해 진행시킬수 있다네요. 그런데 레이드를 오픈할수 있는 사람은 군주와 수호기사만이 레이드를 오픈할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총 5단계 난이도의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 리칸트부터 전설 피닉스까지 진행할수 있지만, 혈맹 등급이 낮으면 많은 레이드를 할 수 없습니다. 아직 혈맹등급이 낮은분들의 혈맹에선 지금부터라도 등급 올리시는데 주력하시면 될거 같네요. 참고로 저의혈은 9등급이라 희귀 난이도의 커츠까지 레이가 가능합니다.




    혈맹레이드 입장방법


    하아지트의 관리NPC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레이드를 진행할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각 단계별로 소모되는 차원의 열쇠가 틀린데요. 단계가 높아질수록 열쇠도 많이 소모됩니다. 열쇠는 제작을 통해 만드실수 있는데 아직 어떠한 재료가 필요한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이아를 일부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장하고자 하는 몬스터를 선택하면 레이드 관리인 진 옆에 생선된 포탈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탈을 터치하여 입장하셔서 레이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과연 어떨지 기대가 많이되는데 더이상 과금만 안되도록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요즘 리니지M에 과금을 많이해서 생활이 어려워요.ㅠㅠ

    혈맹레이드 주의사항?


    이드를 진행하면 역시나 보상이 존재합니다. 참여만 해도 월보처럼 명예의코인과 경험치가 보상으로 지급되고, 혈맹경험치 역시 부여된다고 합니다. 또한 보스에게서 아이템이 드랍된다고 하는데 과연 엔씨가 드랍율을 높게 해놨을리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탈이 생성되면 1시간 안에 레이드를 성공시켜야만 합니다. 1시간이 지나면 레이드가 실패하여 보상을 받을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