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이뮨투함 법서드랍 정보

목차

    반응형

    늘 포스팅 내용은 법사 마법의 꽃이라 할수 있는 이뮨투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뮨법사의 활용도가 무척 큰 리니지M 인데요. 혈전이나 공성시에도 필수이고, 보스잡을때도 뮨법사가 있으면 훨씬 수훨하게 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섭초반이라 그런지 뮨법서가 많이 풀리지 않았는데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정보 공개 할께요.




    이뮨투함이란?


    뮨 드랍정보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어떤 마법인지 간략히 살펴보면, 32초동안 매직베리어를 생성하여 술자가 받은 데미지를 50%로 감소시키는 마법입니다. 쉽게 말해 1대당 100이라는 데미지를 받는다고 할때 뮨 받으면 50정도 데미지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뮨 사용시 마돌2개가 들어가는점 참조하세요.




    어떤몹이 줄까?


    가의 마법답게 쉬운 몹이 주지는 않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알수있듯이 화둥의 혼 켈베로스, 보스몹 이프리트가 주고, 은기사마을 북쪽 숲에서 출현하는 보슴몹 아르피어가 줍니다. 또한 용계에 흑장로가 준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봤다는 사람을 본적이 없네요. 흑장로가 줘도 아마 극악의 확률로 줄거라 예상됩니다.




    어느지역에서 나올까?


    선 앞서 말씀드린데로 혼켈베랑 이프가 나오는 화둥지역입니다. 33.화룡의둥지로 이동하셔서 위쪽으로 올라가보시면 나오는데요. 아직 사냥하기에는 무리가 많은 지역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몹들이 몰려있습니다. 몹들을 무시하시고 올라가셔서 자리잡고 1:1로 몹을 잡거나 혈원들하고 파티사냥을 추천합니다.



    번째는 흑장로가 나오는 용계입니다. 32.용의계곡 삼거리로 이동하셔서 돌아다니시다 보면 흑장로를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흑장로는 피가 약해서 쉽게 죽일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주변몹들로 인해 저랩들은 사냥하기 힘드실수 있습니다. 장비를 좀더 마춰서 가시거나 역시 확둥처럼 혈원들하고 파티사냥을 추천 합니다.





    지막으로 세번째 사냥터는 53. 은기사 마을 북쪽 숲 12시 방향입니다. 고요한숲과 중간의 위치에 출현한다 보시면 됩니다. 아르피어는 보스몹이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이 지나야 나옵니다. 예전에는 대략 2시간에 한번씩 출현되었지만, 지금은 2시간~6시간 사이에 나오는게 보편적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르피어도 보스몹이기 때문에 파티사냥을 추천드립니다.




    [추천정보]

    리니지M 힐올 법서드랍 정보

    리니지M 힘지 드랍몹 및 제작하기

    리니지엠 Self 기능과 자동스킬 사용 알아보기!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