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리니지M

리니지M 힐올 법서드랍 정보

목차

    반응형

    늘 알려드릴 정보는 리니지M 법사의 중요 마법중에 하나인 힐올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파티사냥이 중요한데요. 파티원중에 힐올 배운 법사있으면 사냥이 쉬워져 파티사냥시 중요한 마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마법 효과 및 어떤 몹에서 드랍되는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힐올이란?


    올 마법은 법사 7단계 마법인데요. 술자주변 8칸 이내에 파티원 HP를 채워주는 마법입니다. 본섭 리니지PC 에서는 피가 차는량이 인트 수치에 영향을 받으므로 인트가 높을수록 좋았는데 리니지엠에서는 어떨지 실험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제 본케가 기사라.^^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어떤몹이 주지?


    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드랍되는 몹은 싸이클롭스 하나뿐인데요. 싸이는 잡기도 쉬울뿐더러 나름 드랍율도 높아서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노가다가 힘드신 분들은 거래소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섭 기준으로 250~300 다이야면 구매할 정도로 그리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이는 그 외에도 위 표를 참조하시면 아시겠지만, 강철각반이나, 그힐, 갑옷마법주문서 등의 좋은 아이템을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여러 유저들이 축젤을 드셨다는 정보도 있으니, 힐올법서 구할꼄 노가다 해보시는것도 나름 괜찮을거 같습니다.




    싸이클롭스는 어디서 나와요?


    을 열어보시면 31. 야만의 숲지대에서 싸이가 나옵니다. 싸이외에도 버그베어와 킹버그베어 그리고 다크엘프가 나오는데 다크엘프는 활요정의 필수 정령마법인 스톰샷을 주기도 합니다. 초반에 렙이 낮을때는 나름 경치도 괜찮게 주니 한동안 노가다 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추천정보]

    리니지M 힘지 드랍몹 및 제작하기

    리니지엠 Self 기능과 자동스킬 사용 알아보기!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