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배달음식

청라 보스떡볶이 배달 시켜먹은 후기!

목차

    반응형



    [청라 보스떡볶이 배달 시켜먹은 후기!]



    그제 회사일이 많아 퇴근을 늦게하고 집에갔더니 TV에서 떡볶이가 나오는걸보고 유혹을 못이겨 청라에 있는 보스떡볶이에 주문을 하고 말았습니다.ㅠ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먹을걸 후회했지만, 나름만족했기에 좋았습니다^^ 저 혼자만 살찌는걸 두고 볼수만은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 할까 합니다. 혼자 죽을수는 없잖아요?ㅎㅎ






    배달목록

    가 배가 많이 고픈관계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배달시켜먹은 목록을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기본인 보스떡뽁이, 모듬튀김, 오징어튀김(와이프요청), 숯불고기컵밥(밥이땡겨서..^^;) 이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그리 오랜시간이 지나지 않아 배달이 왔어요. 급히 세팅하고 먹을 준비를 하는데 우리 아이가 울어서 얼른 분유한통 타서 와이프님께 전달 후 먹기 시작했습니다.









    단 제가 주문한 숯불고기 컵밥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숯불고기에 소스와, 김, 그리고 단무지 다진거? 암튼 이렇게 들어있던거 같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고기에 간이 잘배어 있어서 그런지 좀 짜네요. 간조절만 좀더 신경써주시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혹시나 청라 보스떡뽁이 사장님이 이 글 보시면 좀만 덜짜게 해주세요.ㅠㅠ)



     






    다음에 모듬튀김을 맛보았는데 역시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맛인거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간장보다 떡볶이 국물에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적절하게 입힌 튀김옷과, 튀김상태,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 또한 나무랄데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모듬튀김답게 여러튀김들이 같이 오는데 튀김구성도 좋았네요^^








    징어다리(오다리)튀김은 제가 오징어를 안좋아해서 평가를 내리기가 어려웠어요. 맛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판단을 잘 못해서 와이프에게 물어보니까 배달온거중에서 오다리튀김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와이프님은 해산물쪽 매니아라서 그런지 오다리가 제일 좋데요.ㅎㅎ








    지막으로 메인음식인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 특성답게 떡에 간이 덜배여있었지만, 국물양념은 맛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어묵도 많이 넣어주시고, 안에 함께 들어있는 메추리알과 만두?는 감동 그 자체였네요..ㅎㅎ 저는 떡보다 다른걸 더 많이 먹었어요. ^^;







    먹고나서...

    연히 후회했죠. 밤 11시가 넘은시간에 고칼로리 음식을 시켜먹어 살찔걸 생각하니 엄청 후회했습니다.ㅠㅠ 옆에서 마눌님도 같이 한숨쉬며 후회했네요.ㅎㅎ 그런데 먹을당시 그 맛과 포만감때문에 만족했습니다. 대신 담날 열심히 운동했지만요.ㅠㅠ 혹시 청라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청라 보스떡볶이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대신 담날 열심히 운동하는거 잊지마시구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댓글공감 좀 부탁요^^


    반응형

    '●일상 이야기 > ▷배달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라 불족발 배달시켜 먹은 후기  (0) 2016.09.29